Quantcast

[공식입장] 하이라이트(Highlight) 손동운, 9일 현역 입대…의무경찰 복무한다 (전문)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5.09 14:5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하이라이트(Highlight) 손동운이 현역 입대했다.

9일 하이라이트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측은 “금일(9일) 그룹 하이라이트의 멤버 손동운이 논산 육군훈련소 입영심사대로 입대했다”고 밝혔다.

이어 “손동운은 낮 2시경 가족들과 회사 직원들의 배웅속에 조용히 입대했다”며 “성실하고 최선을 다하는 군복무 생활을 할 것을 다짐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손동운 본인이 조용한 입대를 원해 입대 장소와 시간은 미리 공개하지 않았음에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에 손동운은 하이라이트의 멤버 중 가장 마지막으로 입대한 멤버가 됐다. 

하이라이트(Highlight) 손동운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앞서 리더 윤두준이 지난해 8월 현역으로 입대했으며 이어 양요섭과 이기광 역시 군복무 중이다.

또한 하이라이트를 탈퇴한 용준형 역시 4월 초 현역입대해 군 복무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관련 손동운은 4주간의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치고 의무경찰로 복무하게 된다. 

앞서 손동운은 자신의 SNS에 짧게 자른 머리를 공개하며 팬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하기도 했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2009년 비스트 EP 앨범 ‘Beast Is The B2ST’로 처음 데뷔했다.

이후 멤버들은  비스트가 아닌 하이라이트로 팀을 재편한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멤버들은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CALLING YOU’, ‘어쩔 수 없지 뭐’, ‘잘 지내줘’, ‘사랑했나봐’ 등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아래는 어라운드어스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어라운드어스 입니다. 

 

금일 (9일) 그룹 하이라이트의 멤버 손동운이  논산 육군훈련소 입영심사대로 입대하였습니다. 

 

손동운은 낮 2시경 가족들과 회사 직원들의 배웅속에 조용히 입대하였으며, 성실하고 최선을 다하는 군복무 생활을 할 것을 다짐하였습니다. 

 

손동운 본인이 조용한 입대를 원하여 입대 장소와 시간은 미리 공개하지 않았음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