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하더니 몸무게 18kg 증량”… ‘이상화♥︎’ 강남, 다이어트 공개 ‘몸무게 증가 전과 후 모습 비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가수 강남이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9일 강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 장의 사진을 올렸다. 

하나는 과거의 강남, 다른 하나는 현재의 강남의 모습을 찍은 것이다.

두 장의 사진을 붙여 비교하니, 현재의 후덕해진 강남의 몸매가 그가 얼마나 살이 찐 것인지를 알 수 있게 한다.

공개된 사진 속 강남은 살이 찌기 전과 찌고 난 이후에 사진이 비교하기 좋게 붙어져있다.

강남 살이 찌기 전과 후의 모습 / 강남 인스타그램
강남 살이 찌기 전과 후의 모습 / 강남 인스타그램

강남은 사진과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도 이랬던 때가 있었는데... 6개월만에 18kg이나 쪄버렸어요ㅠㅠ”라며 단기간에 체중이 급격히 늘었다고 고백했다.

이어 강남은 “오늘부터 관리 시작해야지! 이번에는 요요 안 오게 잘 관리하겠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오늘부터 저랑 같이 시작하자”라며 다이어트 시작을 알렸다.

또 “#다이어트 #요요 #6개월에18kg쪄 #잡지화보찍고싶어 #오늘부터시작 #혼자서는어려워 #도움이필요해”라는 태그를 덧붙이며 다이어트 의지를 불태웠다.

강남은 지난 3월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상화와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지난달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 출연했을 당시 태진아는 강남의 불어난 체중을 언급하며 “강남이 이상화를 만나고 나서 하도 먹어서 그렇다”라고 농담 섞인 말로 강남을 당황케 한 바 있다.

이상화-강남 / TV조선 ‘한집 살림’ 방송캡처
이상화-강남 / TV조선 ‘한집 살림’ 방송캡처

실제로 강남은 먹는 것을 좋아하고 살이 잘 찌는 체질이라고 한다. 

그동안 방송에서 30kg 넘게 체중을 감량했던 다이어트 경험을 전한 바 있다. 

살이 찌면 주로 혼자서 굶으며 무리한 운동을 했다는 강남은 결국 세 차례나 병원에 실려간 적 있다며 다이어트의 어려움을 토로했다.

6개월만에 18kg이 쪘다며 공개적으로 다이어트를 선언한 강남이 이번에는 건강하게 체중 감량에 성공할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