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 혼자 산다’ 이시언 집들이 2탄, ‘사내 연애 금지’ 이은 무지개 회칙은?…전현무-한혜진 결별 사태 방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이시언의 뉴 하우스 반‘상’회가 반‘성’회로 변모해 큰 웃음을 안긴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이민희)(이하 ‘나혼산’)에서는 이시언의 집들이에 방문한 멤버들이 지난 한 달간을 돌아보며 재정비 시간을 가진다.

지난 주 박나래의 맥주 사태로 순탄치 않은 집들이 시작을 알린 무지개 회원들은 분위기를 가다듬고 남은 이들(?)과 미래 회원들을 위한 무지개 회칙을 재설립한다.

제 1회칙으로 ‘사내 연애 금지’를 제안했던 이시언은 ‘나혼산’ 초창기 특유의 리액션이 사라졌음을 지적, 무지개 모임의 미래를 생각하는 훈훈한 마음을 내비친다. 그러나 그의 진지함을 묻어버리는 뉴얼 성훈의 ASMR급 국수 먹방에 결국 발끈, 굵직한 한 마디를 던져 현장을 폭소케 한다.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앞서 이시언은 열애 및 결별로 하차한 전현무, 한혜진 사례로 인해 ‘사내 연애 금지’를 제안한 바 있다.

최근 모델 한혜진은 한 라디오 방송에서 “더이상 방송에서 커플은 안할 것”이라며 전현무와의 결별을 간접적으로 언급하기도 했다.

한편, 기안84는 과거 시 낭독 당시 멤버들의 신통치 않았던 리액션에 대한 아쉬움을 토로한다. 이에 멤버들은 기안84 전용 리액션을 약속, 그의 말 한마디도 놓치지 않는 알파고급 리액션을 제대로 선보인다고 해 벌써부터 꿀잼을 예고하고 있다. 

이 외에도 멤버들은 미래 무지개 회원들을 위해 소박하지만 웰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회칙들을 정하며 알찬 집들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시언의 뉴 하우스에서 펼쳐진 무지개 회원들의 요란법석 집들이 파티 2탄은 내일(1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5월 생일’ 스타 전광판 광고 서포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