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민영, 분홍 수트로 봄나들이…‘패션센스가 남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류가을 기자) ‘그녀의 사생활’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박민영의 일상이 화제다.

박민영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번주 #그녀의사생활 소화시킬준비 되셨나요? 저녁에 만나여 tvN에서”라는 글과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민영은 분홍 수트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한 채다.

작은 얼굴에 또렷한 이목구비가 우월한 비주얼로 시선을 끈다.

네티즌들은 “하 잠시만 다 비켜주세요ㅠㅠㅠ 관짜고 들어갑니다”, “무조건 본방사수!!”, “언니 너무 예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박민영 인스타그램
박민영 인스타그램

박민영은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인 배우다.

2006년 MBC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데뷔한 그는 당시 청순한 미모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성균관 스캔들’,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에 출연하며 일명 ‘로코퀸’으로 자리매김했다. 

박유천, 박서준 등 당시 핫한 남자 스타들과 호흡을 맞춰 막강 케미를 선보이기도 했다.

최근 박민영은 ‘그녀의 사생활’에 출연 소식을 알리며 로코퀸의 컴백을 예고했다.

‘그녀의 사생활’은 직장에선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 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가 까칠한 상사 김재욱을 만나며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다.

‘그녀의 사생활’에서 박민영이 선보이는 패션아이템들도 연일 화제다.

극 중에서 박민영은 러블리한 스타일의 옷에 여성스럽고 우아한 느낌의 시계와 주얼리를 매치한 로맨틱한 여친룩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녀의 사생활‘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9시 30분 tvN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