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민갑부’, 정육점 갑부 성준 씨 이야기 조명…연 매출 5억 청년 갑부 #캠핑용_정육세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9일 방송되는 채널A ‘서민갑부’에서는 시대변화에 발맞춘 트렌디한 정육점을 운영하면서 연 매출 5억 원을 올리고 있는 청년 갑부 성준 씨 이야기가 소개된다.

동네 정육점이 대형 마트로 흡수되며 쇠락하고 있는 요즘, 동네 점육점도 트렌드와 함께 변해야 살아남을 수 있다고 주장하는 청년갑부 성준 씨. 그래서인지 그의 정육점은 일반 정육점과는 다른 특별한 무언가가 있다.

‘캠핑용 정육세트’를 예약한 손님에게 서비스로 파채,버섯,꼬치,후식까지 곁들여 제공하고 스테이크용 고기 예약 시에는 양념과 가니쉬까지 무료 제공한다. 또한 젊은 부부들이 집에서 요리하는 것 보다 간편식을 선호한다는 트렌드를 파악해 고기가 들어간 각종 반조리 식품과 이유식, 안주까지 판매하고 있다. 절약되는 비용과 편리함에 반해 그의 정육점을 찾는 손님들은 점점 늘어나고 있다.

채널A ‘서민갑부’

그가 하루 16시간씩 일하며 만들어 낸 무려 20여개 반조리 식품의 인기는 동네에서는 물론 외부에서도 높아 택배 주문도 많다. 월~수요일에는 세트로 구성된 반조리 식품을 할인 가격으로 전국에 판매하고 목요일에는 당일 도축한 소고기를 육회로 판매하고 있다. 주말 대비 평일 손님이 적은 정육점 특성을 파악해 일주일 내내 손님을 끌 수 있게 만든 전략이다.

이렇게 승승장구하기까지 그에게도 힘든 시간은 있었다. 8년 전 정육 전문기업 매장을 운영하며 능력을 인정받던 그의 모습을 본 주변 대형마트 사장이 정육코너를 넘겨주겠다는 스카우트 제의를 한다. 기회로 생각하고 회사를 그만뒀지만 경쟁 업체에서 일 잘하는 성준 씨를 눈엣가시로 생각했고 결국 스카우트를 제안한 사장도 그 제안을 철회한 것이다.

절망에 빠져 시간을 허비하던 어느 날, 어머니가 파킨슨병이라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을 듣게 된다. 점점 쇠약해가는 어머니를 보며 그제서야 정신을 차린 성준 씨는 쉬지 않고 노력해 자신만의 기술로 남들과 다른 트렌디한 정육점을 개업했고 그 결과 4년 만에 연 매출 5억 원의 청년갑부로 당당히 거듭나게 된다.

고기에 트렌드를 입히다!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성준 씨의 특별한 정육점 이야기가 9일 목요일 밤 9시 50분 채널A ‘서민갑부’에서 공개된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독한 갑부가 온다! 채널A ‘서민갑부’는 밑바닥에서 시작해 온갖 역경을 딛고 일어난 자수성가 서민 갑부들의 삶을 통해 갑부가 될 수 있었던 독한 비법과 그 속에 숨겨진 따뜻한 감동을 전달하는 대한민국 서민 성공 프로젝트. 매주 목요일 밤 9시 50분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