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진심이 닿다’ 이동욱, 샤넬 행사에서 과시한 우월한 비율…‘빛나는 명품 비주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수목드라마 tvN ‘진심이 닿다’가 종영 후에도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진심이 닿다’에 출연했던 이동욱의 일상도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었다.

최근 소속사가 운영하고 있는 이동욱의 인스타그램에는 슈트를 입고 샤넬 행사에 참여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그의 영상이 게재됐다.

명품보다 빛나는 자체발광 비주얼에 네티즌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이동욱 인스타그램
이동욱 인스타그램

이동욱은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로 1999년 MBC ‘베스트극장 - 길밖에도 세상은 있어’를 통해 데뷔했다.

이어 ‘여인의 향기’, ‘난폭한 로맨스’, ‘뷰티 인사이드’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로그래피를 쌓은 그는 ‘도깨비’에서 저승사자 역을 맡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당시 써니 역으로 출연한 유인나와 완벽한 꿀케미를 자랑하며 메인 커플이 아님에도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에 두 사람의 로맨스를 바라던 대중들은 그들의 ‘진심이 닿다’ 출연 소식에 쾌재를 불렀다는 후문이다.

이렇게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으던 ‘진심이 닿다’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윤서가 완벽주의 변호사 권정록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다.

유인나는 오진심 역을 맡았으며 이동욱은 권정록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동욱은 최근 ‘프로듀스101 시즌4’에 국민 프로듀서 대표로 출연하고 있다.

Mnet ‘프로듀스X101(프듀엑스)’은 프로젝트 아이돌 그룹 데뷔를 목표로 연습생들이 펼치는 서바이벌 생존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돼 국민프로듀서를 찾아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