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진, 콘서트 후 즐거운 한때…“미국 놀이공원 재밌네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다원 기자] 방탄소년단(BTS) 진이 월드 투어 중 근황을 전했다.

최근 진은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미국 놀이공원 재밌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모자로 가려도 빛나는 외모를 뽐내고 있는 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방탄소년단 진 /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방탄소년단 진 /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진은 지난 2013년 방탄소년단의 멤버로 데뷔했으며 꾸준히 노래를 발표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달 12일에는 ‘작은 것들을 위한 시’를 발표했고 할시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또한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가 초동 200만 장을 기록해 이목을 집중시켯다.

이와 함께 9일 방탄소년단의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이 322만 장의 판매량을 돌파하며 가온 앨범차트 집계 역사상 최다 판매량을 기록했다.

약 19일 만에 300만 장을 돌파하며 지난해 ‘LOVE YOURSELF 結 ‘Answer’’로 세운 가온차트 단일 앨범 최다 판매량 기록인 219만 장을 넘어서 자체 경신했다.

또한 방탄소년단은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로 가온 4월 다운로드 차트에서도 1위에 오르며 총 2관왕을 달성했다.

더불어 지난 7일에는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톱 10에 3주 연속 진입하는 대기록을 세웠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4일(이하 현지시간)과 5일 미국 로즈앤젤레스 로즈볼 스타디움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오는 11일과 12일 시카고 솔저 필드에서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투어를 이어간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