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 오늘아침’ 이색 다이어트·운동, 번지로프-일렉트로복싱-캉구점프(김혜선) 위치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 오늘아침’에서 소개한 이색 다이어트·운동을 할 수 있는 곳들이 화제다.

9일 MBC ‘생방송 오늘아침’에서는 서울 소재의 다양한 이색 운동 공간을 찾았다.

MBC ‘생방송 오늘아침’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아침’ 방송 캡처

‘나 둘이 간다’ 코너의 40대 개그 듀오 이재훈과 김시덕은 이번에는 서울에 위치한 이색 다이어트·운동 공간을 소개했다. 그간 방송에서 저질 체력을 선보였던 이재훈을 위한 것이었다.

번지로프를 이용한 운동은 40분 정도에 800kcal를 소모할 수 있다고 한다. 보기에는 쉬워 보이지만 코어를 단련시키는 효과가 탁월한 운동이다.

클럽과도 같은 조명 아래 음악에 맞춰 복싱을 하는 일렉트로복싱도 눈길을 끌었다. 신이 나는 데다가 주위가 어두워 다른 사람을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부분이 장점이다.

캉구점프 운동 공간에서는 캉구점프 강사로 활동 중인 개그우먼 김혜선을 만날 수 있었다. 캉구 점프 슈즈를 착용하고 운동을 하면 일반 운동화를 신고 하는 것바도 약 4배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운동 공간의 정보는 아래와 같다.

# 라안요가 : 서울 강동구 고덕로 133 강동롯데캐슬퍼스트아파트상가 3층  
# 비스트플래닛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길 7 크레신타워 2차 B1
# 스윗밸런스 :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99 1층 
# 점핑머신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14길 110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 오늘아침’는 평일 아침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