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다섯 번째 계절’로 컴백 오마이걸, 미미-승희-유아-아린 등 완전체 사진 눈길 “첫 정규 앨범 쇼케이스”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5.09 01: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오마이걸이 첫 정규 앨범 ‘다섯 번째 계절’로 돌아왔다.

최근 오마이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190508 오마이걸 첫 정규앨범 [The Fifth Season] 쇼케이스 #오마이걸 #OHMYGIRL #OMG #다섯번째계절”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오마이걸 완전체 사지이다.

특히, 아름다운 그들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축하해요”, “보기 좋습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마이걸 공식 인스타그램
오마이걸 공식 인스타그램

한편, 지난 8일 오후 송파구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오마이걸(OH MY GIRL)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오마이걸(OH MY GIRL)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 쇼케이스에서 ‘다섯 번째 계절(SSFWL)’, ‘소나기’ 무대와 포토타임을 가졌다.

그들의 타이틀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은 지난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또한, 이들의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은 타이틀 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을 포함해 총 10개의 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타이틀 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은 소녀들에게 다가온 두근거리는 사랑의 감정을 다섯 번째 계절이 오는 것으로 비유한 가사와 풍성한 코러스에 오마이걸의 사랑스럽고 감성적인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 곡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