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애플레이리스트(연플리) 시즌4’ 김새론, 폭풍성장한 ’아저씨’의 소녀…“나도 샀지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이하 ‘연플리 시즌4’)에 출연하는 배우 김새론이 근황을 전했다.

지난달 22일 김새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흐헤헿 나도 샀지요오 기다리고 기다려따 강철의 연금술사 봐야징 #KT#5G#초능력”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새로 산 휴대전화를 들고 인증샷을 찍은 김새론이 담겼다.

오똑한 코를 자랑하는 그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영화 ‘아저씨’ 때와 달리 폭풍성장한 김새론의 모습이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로니는 갈수록 예뻐지네”, “악뮤 수현이랑 예리랑 찍은 사진도 보고 싶어요!”, “우와 배경화면도 예쁘다”, “연플리 기대할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새론 인스타그램
김새론 인스타그램

김새론은 지난 2009년 영화 ‘여행자’를 통해 배우로 데뷔, 이듬해 출연한 영화 ‘아저씨’에서 원빈과 호흡을 맞추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그는 영화 ‘이웃사람’, ‘맨홀’, ‘동네사람들’과 드라마 ‘패션왕’, ‘여왕의 교실’, ‘화려한 유혹’, ‘마녀보감’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최근에는 제작사 플레이리스트의 웹드라마 ‘연플리 시즌4’에 출연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연애플레이리스트는 대학생들의 캠퍼스 라이프를 다룬 청춘 멜로 드라마다. 지난 2017년 시즌1을 시작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누적 조회수 4억 뷰를 기록한 바 있다.

극중 김새론은 서연대학교 경제학과 19학번 신입생 지민 역을 맡아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새론의 합류로 기대감을 높인 ‘연플리 시즌4’는 오는 6월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