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빈지노, 인스타그램에 이센스와 함께 ‘OKGO’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사진 게재…‘이방인은 언제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빈지노가 자신의 SNS에 이센스와의 사진을 게재했다.

최근 빈지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OKGO M/V Out now !! [M/V Credit] Produced by MADSCENE Directed by DearLiar, Aezik Assisted by BlacktongㅡDirector of Photography : Eumko Focus Puller : Seungju Min 2nd AC : Youngwoo Lee , Jiwoong Choo 3rd AC : Jungyeon Choi Best boy : Minchul KimㅡDrone : Impression Media - Jinguk Park, Junki Yoo”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빈지노는 이센스와 함께 핸드폰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훈훈한 둘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훈훈하네요”, “멋져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빈지노의 신곡 ‘OKGO’는 오늘 공개됐다.

빈지노 인스타그램
빈지노 인스타그램

특히, 이번 신곡은 빈지노의 2년 만의 컴백 곡이라 더욱 특별하다.

그의 신곡 'OKGO'의 공식 뮤직비디오에 이센스가 피쳐링 아티스트로써 깜짝 출연해 화제가 됐다.

오늘 공개된 빈지노의 새 뮤직비디오는 지난달 23일 발표된 빈지노의 전역 후 컴백 첫 싱글이자 2년 만의 신곡 'OKGO'의 공식 뮤직비디오다.

이센스는 빈지노의 신곡 ‘OKGO’에 랩 피쳐링으로 참여하여 빈지노의 컴백을 지원사격 했을 뿐 아니라 오늘 새롭게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도 직접 출연하여 많은 힙합 음악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군 복무를 마치고 오랜만의 컴백으로 많은 관심을 모았던 빈지노의 신곡 'OKGO'는 이센스의 피쳐링 참여로 주요 힙합 커뮤니티들에서 좋은 반응을 얻었을 뿐 아니라, 발매 당일 각종 음원사이트 차트에서도 좋은 성적을 내기도 했다.

이센스는 올해 발매를 예고하여 많은 국내 힙합음악 팬들 사이에서 올해 가장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새 믹스테입 '이방인'의 발매를 앞두고 마무리 작업 중에 있다.

이센스가 함께한 빈지노의 신곡 'OKGO'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국내외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