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일은 미스트롯’, 9일 오전 인터파크티켓서 고양 콘서트 티켓팅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내일은 미스트롯’ 콘서트 티켓팅이 진행된다.

최근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에 따르면 ‘내일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 고양’ 티켓팅이 9일 오전 11시에 오픈된다.

이번 콘서트는 다음달 1일 오후 6시 일산킨텍스 제1전시장 5A홀에서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티켓가격은 A석 88,000원, S석 99,000원, R석 110,000원으로 구성됐다.

공연시간은 총 120분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열정과 감동의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고양 이외에도 인천, 광주, 천안, 대구, 부산, 수원 등에서 콘서트가 개최된다.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

투어 콘서트 멤버는  홍자, 송가인, 강예슬, 두리, 정다경, 정미애, 김나희, 박성연, 하유비, 김소유, 숙행, 김희진으로 알려졌다. 

‘내일은 미스트롯’의 진(1위)은 송가인이며 선(2위)와 미(3위)에는 정미애와 홍자가 올라섰다.

 ‘미스트롯’은 날로 뜨거워지는 대한민국 트롯 열풍에 화력을 더하고 제2의 트롯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트롯 스타를 탄생시킬 신개념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2월 첫방송을 시작해 지난 2일 종영했으며 현재 전국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