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희경, 남편 김기방과 생일맞이 셀카 공개 …“여전히 신혼같은 부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배우 김기방의 부인 김희경이 생일을 맞아 새로운 사진을 공개했다.

김희경은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더욱 단단해진 우리 고마워 #희바라기방”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희경은 거울을 응시하면서 웃는 모습이다.

그의 옆에서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오묘한 표정을 지은 김기방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남편 김기방은 “아자아자^^ 축하하고 사랑해~♥”라는 댓글을 남겨 아내 사랑을 과시했다.

김희경-김기방 / 김희경 인스타그램
김희경-김기방 / 김희경 인스타그램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형수님생일 축하드려요~”, “생일 축하해요 이쁜 희경씨~”, “예쁜 커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981년생으로 올해 만 38세가 되는 김기방은 2005년 김선아 주연 영화 ‘잠복근무’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뿌리 깊은 나무’, 영화 ‘화이트 : 저주의 멜로디’ 등으로 이름을 알린 그는 엄청난 인맥을 자랑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조인성과는 고등학교 시절부터 단짝으로 알려져 있으며, 임주환, 송중기, 이광수, 김우빈, 도경수와는 절친 모임을 이루고 있다고 한다.

그는 1985년생으로 만 34세인 김희경과 2017년 9월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과거 방영된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기방은 아내 김희경을 소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김희경은 화장품 브랜드 그라운드플랜의 부대표로, 쇼핑몰 바가지머리의 피팅모델로 활동하기도 했다.

현재는 꾸준히 그라운드플랜과 바가지머리의 상품과 관련된 피드를 업데이트하면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