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슈가, LA다저스 경기 직관한 뒤 류현진과 인증샷…“코리아 몬스터 만난 민슈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미국 메이저리그(MLB) LA 다저스 소속 류현진이 6년 만에 완봉승을 기록하면서 시즌 4승째를 올린 가운데, 방탄소년단(BTS) 슈가와 만남을 가져 눈길을 끈다.

이날 다저스타디움을 찾아 경기를 직관한 슈가 덕분에 류현진의 타석에서는 ‘IDOL’이 흘러나오는 등 이색적인 모습이 펼쳐지기도 했다.

LA 다저스 공식 인스타그램은 “Meeting the Korean Monster”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류현진과 슈가가 함께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겼다.

방탄소년단(BTS) 슈가-류현진 / LA 다저스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BTS) 슈가-류현진 / LA 다저스 공식 인스타그램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의 옆에서 다소곳하게 브이(V)를 펴보인 슈가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두 한국인 전설들”, “주모!!”, “아미이자 류현진 선수 팬인 나는 너무 행복하다ㅋㅋㅋ”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993년생으로 만 26세인 슈가(본명 민윤기)는 2013년 방탄소년단(BTS)으로 데뷔했다.

리드래퍼를 맡고 있는 그는 다양한 곡의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고 있으며, 2016년 첫 믹스테이프 ‘Agust D’를 발매해 빌보드로부터 주목받았다.

더불어 지난 1월에는 이소라의 싱글 ‘신청곡’에 피처링과 랩 파트 작사에 참여해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2일(한국시간) 개최된 ‘2019 빌보드 뮤직 어워드(2019 BBMAs)’서 톱 소셜 아티스트와 톱 듀오·그룹 부문에서 수상해 2관왕에 올랐다.

이후 지난 4일과 5일에는 미국 LA 로즈볼 스타디움서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투어의 시작을 알렸다.

이들은 11일과 12일 시카고 솔저 필드, 5월 18일과 19일 뉴저지 메트라이프 스타디움에서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북미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