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키미키(Weki Meki) 루아, 팬들 마음 흔드는 치명적인 모습…“치명적이거등요”

  • 국다원 기자
  • 승인 2019.05.08 15:0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다원 기자] 위키미키(Weki Meki) 루아가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끈다.

최근 루아는 위키미키 공식 트위터에 “오늘은 섹쉬한 루아가 하고 싶었다요 키킼엘리언니가 왜이리 치명적인 척하냐고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냐면 오늘은 치명적이고 싶으니깐#언니 #나원래 #치명적이거등요 #ㅋㅋㅋ”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으로 한 쪽 눈을 가리고 있는 루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위키미키 루아 / 위키미키 인스타그램
위키미키 루아 / 위키미키 인스타그램

루아는 2000년생으로 올해 나이 20세. 지난 2017년 ‘I don't like your Girlfriend’로 데뷔했다. 이후 ‘La La La’, ‘Crush’ 등을 발표하며 틴크러시 콘셉트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지난달 29일 5월 컵백을 전한 위키미키가 지난 6일 공식 SNS에 두 번 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락앤롤)’의 ‘LOL’버전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위키미키의 이번 싱글 앨범명인 ‘LOCK END LOL’은 LOCK, 잠겨있는 그들을 LOL, 해방시킨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LOCK’과 ‘LOL’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를 선보인다. 

또한 커밍업 티저, 프로모션 플랜, 타이틀 트랙 포스터, 하이틴 크러쉬 티저 이미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위키미키의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위키미키의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락앤롤)’은 지난 2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