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태준 작가 ‘외모지상주의’ 234화, 네이버 금요웹툰 조회수 1위…독자 반응은?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05.10 07:4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외모지상주의’ 234화가 업데이트됐다.

박태준 작가의 웹툰 ‘외모지상주의’는 매주 금요일 네이버를 통해 업데이트되고 있다.

지난 2014년 11월 첫 연재를 시작한 ’외모지상주의’는 벌써 6년 차를 맞은 장수 연재작이다.

9일 오후 네이버 금요웹툰에는 ‘외모지상주의’ 234화 ‘장현[03]’ 편이 업데이트됐다.

네이버 금요웹툰
네이버 금요웹툰

234화를 선결제로 먼저 본 독자들은 “장현이 ㄹㅇ 깜빡이 없이 훅 들어오네”, “홍두표 어디서 봤나했더니 지호한테 맞고 기명센세한테 머리밟힌 사람이네” 등의 댓글을 남겼다.

다른 한 독자는 “소년교도소 화에서 홍두표도 노란딱지였는데 죄목은 동성 성추행으로 온거 같네요. 이번 화에서도 보면 남자가 손톱에 네일하고, 마사지하고 홍두표는 게이인거 같습니다. 소년교도소 중간에 박지호랑 이상한짓 하려는 시늉도 보이고”라며 스토리를 추측했다.

현재 ‘외모지상주의’는 네이버 금요웹툰 조회수 1위를 기록하고 있다.

2위는 박용제 작가의 ‘갓 오브 하이스쿨’이 차지했다.

현재 박태준 작가는 ‘외모지상주의’에 이어 ‘한남동 케이하우스’를 연재하고 있다.

‘한남동 케이하우스’는 말할 수 없는 이 집 남자들의 비밀, 미친 꽃미남들의 후방주의 동거생활을 다룬 웹툰이다.

지난해 12월 첫 연재를 시작한 ‘한남동 케이하우스’는 매주 목요일 네이버 목요웹툰을 통해 업데이트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