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칠두, 나이가 믿기지 않는 강렬한 포스…‘시니어 모델의 위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류가을 기자) 근 '인간극장', '비디오스타'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시니어모델 김칠두의 일상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최근 김칠두는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배움은 여전히 힘들고 보람찹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칠두는 인상을 쓴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가만히 있어도 마치 화보같은 강렬한 느낌을 주는 그의 모델 포스에 시선이 집중된다.

이에 네티즌들은 “도전하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멋진 모델의 길 응원해요!!”, “역시 넘사벽 칠두킹“등 뜨거운 반응을 아끼지 않았다.

김칠두 인스타그램
김칠두 인스타그램

김칠두는 올해 나이 65세로 2018년 F/W 헤라서울패션위크 KIMMY.J에서 데뷔한 신인 모델이다.

그는 은퇴후 평범한 순대국집을 운영하던 사장님이었다. 환갑이 지난 나이와 덥수룩한 은발 머리와 긴 수염이 자란 모습 때문에 평범한 직장을 가지기는 힘들었다.

지루한 삶을 이어가던 도중, 김칠두는 딸의 권유로 ‘모델’이라는 직업에 첫 발을 들이게 된다.

딸의 적극적인 응원과 지원을 통해 김칠두는 젊은 세대로 가득한 아카데미에서도 기죽지 않고 꾸준히 워킹 연습을 하며 모델의 꿈을 키웠다.

그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돈을 벌 길을 생각해보니 내가 갖고 있는 게 아무것도 없었다”며 “딸이 ‘모델을 해보는게 어떠냐’고 먼저 제안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큰 키에, 강렬한 눈동자, 시그니처인 덥수룩한 은발머리와 수염은 가진 그는 현재 모델계에서 가장 핫한 신인이다.

김칠두가 이슈가 됨에 따라, 다른 시니어 모델들과 직종에 대한 관심도 여느때보다 높아지고 있다.

늦은 나이지만 비로소 화려하게 꿈의 날개를 펼치는 그의 모습에 사람들의 응원의 행렬이 뜨겁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