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너 송민호, ‘강식당 시즌2’ 촬영 중 근황 포착…위치 및 신청방법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강식당 시즌2’(이하 ‘강식당2’)를 촬영 중인 송민호의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5일 ‘강식당2’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오후 추첨에 올렸어야 했는데..
지..지금이라도 올립니다 ㅠㅠ 이제 곧 저녁 영업 시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앞치마를 두른 송민호가 담겼다.

그는 카메라를 향해 손하트를 그린 채 윙크를 보내고 있다.

보기만 해도 훈훈한 그의 모습이 ‘강식당2’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 빨리 만나고 싶어요”, “저도 이번에 신청해봅니다!”, “신서유기7도 빨리 와주세요”, “송민호 끼 부리는 거 최고 좋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위너 송민호 / tvN ‘강식당2’ 공식 인스타그램
위너 송민호 / tvN ‘강식당2’ 공식 인스타그램

한편, tvN ‘강식당2’는 지난 4일 첫 영업을 시작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2017년 tvN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의 외전으로 처음 방송된 ‘강식당’은 ‘윤식당’을 패러디한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와 함께 시즌2 영업이 시작됨과 동시에 가게 위치와 음식 등에 이목이 쏠리며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이번 시즌은 촬영지는 경북 경주시에서 진행되고 있다. 원래 제작진 측은 당일 번호표를 배부 후 현장 추첨제로 손님을 받을 계획이었다. 

하지만 오픈 첫날 손님이 1만 명 가까이 몰리면서 네이버폼을 이용한 인터넷 추첨 방식으로 전환해 ‘강식당2’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처럼 방송 전부터 남다른 인기를 자랑하는 tvN ‘강식당 시즌2’는 오는 31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시즌1에 출연한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송민호와 새롭게 합류한 피오가 안방극장을 찾는다. 

한편, ‘강식당 시즌2’ 응모신청 방법은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