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워너원 → 솔로가수 김재환, 첫 앨범 ‘어나더’ 콘셉트 포토 공개…‘기대감 UP’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5.08 03:1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워너원(Wanna One)에서 솔로가수로 홀로서기에 나선 김재환의 첫 앨범 콘셉트를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7일 0시 김재환 공식 SNS를 통해 1st 미니앨범 ‘어나더(Another)’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 김재환은 노란 스웨터와 청재킷을 걸친 착장으로 청량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여기에 순수한 소년의 매력을 더한 그는 아련한 첫사랑의 감성마저 자극한다.

김재환 ‘어나더’ 티저 / 스윙엔터테인먼트
김재환 ‘어나더’ 티저 / 스윙엔터테인먼트

앞서 공개된 첫 솔로 데뷔 알림 티저에서는 푸른 자연을 배경으로 한 김재환의 손만 공개되어 팬들의 호기심을 유발했다.

이번 콘셉트 포토 역시 김재환의 얼굴이 완전히 드러나진 않아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첫 콘셉트 포토 공개로 솔로 데뷔 분위기를 예열시킨 가운데, 오늘(7일) 오후 2시부터 신나라, 알라딘 등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김재환의 첫 미니앨범 ‘어나더(Another)’ 사전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이번 앨범에는 포토카드, 포스터, 렌티큘러 포토카드, 3컷 사진, 필름 카드 등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으며, 예약 구매자에 한해 필름 인화 사진도 스페셜 증정한다. 

한편, 지난해 워너원 활동을 마치고 차근차근 홀로서기를 준비한 김재환의 정식 데뷔 앨범은 오는 2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오는 26일에는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국내 첫 단독 팬미팅 ‘마인드(MIN:D)’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