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뉴이스트 JR, ‘랜선라이프’ 공식 귀요미의 곰돌 셀카…“완벽한 쩨아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랜선라이프’가 8일 시청자들을 찾았다. 

이와 함께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에서 이영자-유세윤과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JR이 방송 후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끈다. 

8일 뉴이스트의 공식 트위터에는 “[NU'PAPA] YEAH 비엘이에스!에스아엔지! 쩨이알! 우리 함께 렛츠고 오늘은 바라만 봐도 좋은 쩨아리 보는 날 수트쩨알에 이은 쩨알표 곰돌셀카까지 쩨아리는 소화를 못하는 기분은 알까? 청순, 큐티, 섹시 다 소화하고 있잖아 #이렇게_바라만_봐도 #늉이가_좋은걸_어떡해_어떡해”라는 글과 함께 JR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JR은 아기곰돌이처럼 귀여운 미소로 러브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잘생기구 예쁘고 귀엽고 멋있고 짱 잘난거 종현이 다 가져 종현이 다해♥”, “오늘도 행복하게 해줘서 고맙고 어제보다 오늘 더 많이 좋아해”, “셀카 천재만재장인 김쩨알” 등 애정 어린 반응을 보였다. 

‘랜선라이프’에서 귀여운 매력을 뿜뿜하며 막내 MC로 활약 중인 JR은 최근 뉴이스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뉴이스트의 공식 트위터
뉴이스트의 공식 트위터

JR이 속한 뉴이스트는 지난달 29일 앨범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를 발매하며 약 3년만의 완전체로 돌아와 타이틀곡 ‘BET BET’으로 활동 중이다. 

특히 이번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는 초동 판매량 221,364 장을 기록, 데뷔 이래 가장 높은 음반 판매고를 올리며 새로운 역사를 쓰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뉴이스트는 13개국 해외 아이튠즈 탑 앨범 차트 1위 석권, 미국 빌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는 뉴이스트의 새 앨범과 컴백을 집중 조명하는 기사가 게재되는 등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글로벌한 영향력을 보이고 있다.

이렇듯 자체 최고 기록을 세우는 엄청난 노력의 결과물을 거두며 제2 막을 화려하게 시작, 탄탄대로의 행보를 걷고 있는 뉴이스트가 과연 이번 앨범을 통해 또 얼마나 새롭고 다양한 기록을 세워 나갈지 많은 이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8일 방송되는 MBC 뮤직 ‘쇼 챔피언’에서 화려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