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 퀴즈 온 더 블럭 2’ 조세호, 인스타그램서 공개한 부산 방문샷…“오늘 밤 11시”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5.08 00:1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럭 2’가 7일 안방극장을 찾았다. 

이와 함께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2’에서 유재석과 활약을 펼치고 있는 조세호가 본방사수를 독려해 눈길을 끈다.

최근 조세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밤 11시^^ 유퀴즈 온 더 블럭 인 부산!! #유퀴즈온더블럭”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세호는 선글라스에 양복까지 차려입고서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향해 가고 있다. 

특히 남다른 패션감각과 진지한 그의 표정이 상반돼 웃음을 자아냈다. 

조세호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머리 왜 그랬어요”, “역시 포스가 남달라요!!”, “무조건 본방사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난 7일 방송된 ‘유 퀴즈 온 더 블럭 2’에서는 유재석과 조세호가 부산으로 떠나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항구의 도시 부산으로 향한 두 사람은 70세 택시기사를 첫 시민으로 만났다. 

서울과 달리 무뚝뚝하고 짧은 답변을 들으며 당황하기 시작한 두 사람은 촬영을 해도 되냐는 질문에 “마음대로 해라”라며 표정없는 대답을 듣고서 당황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깡깡이마을 주민들의 사람 냄새 물씬 풍기는 일상을 전한 유재석과 조세호는 안방극장에 힐링을 선사했다.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을 그린 ‘유 퀴즈 온 더 블럭 2’는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tvN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