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단독] 러블리즈, 20일 새 앨범 ‘ONCE UPON A TIME’으로 전격 컴백…울림 기습 발표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5.08 00:1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2019년 늦봄을 러블리즈와 함께.

8일 러블리즈는 팀의 공식 트위터에 컴백 소식을 게재했다.

컴백 이미지와 함께 게재한 메시지는 아래와 같다.

러블리즈 sns

[#Lovelyz] #러블리즈 6th Mini Album #ONCE_UPON_A_TIME 
Concept Photo
2019.05.20 PM 06:00 RELEASE

해당 트윗에서 공개한 것은 크게 세 가지.

1. 이번에 6번째 미니앨범이 발매된다는 것.

2. 이 앨범의 이름이 ‘ONCE UPON_A TIME’이라는 것.

3. 5월 20일 오후 여섯시에 이 앨범이 발매된다는 것.

지난 3월 11일 ‘데프콘TV’에는 “[데프콘TV] 러블리즈 케이! 케이는 사랑입니다!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으로 뭉쳤드아!!”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데프콘tv
데프콘tv

공개된 영상 속에는 형돈이와 대준이, 러블리즈 케이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담겨 있다.

그중 특히 관심을 끈 것은 정형돈의 발언. 그는 케이가 “오빠 다음 달 우리 쇼케이스 있는데”라고 말했다고 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케이는 4월 예정이긴 한데 확실히 정해지진 않았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당시 톱스타뉴스에서는 울림엔터테인먼트에 전화 통화로 사실 확인을 요청했다. 이에 울림 측 관계자는 “러블리즈의 정확한 컴백 시기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어 “(다만) 항상 앨범 준비는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결과적으로 보면, 울림이 러블리즈를 봄에 컴백시키려고 했던 건 사실이었다. 숫자가 4가 아니라 5였을 뿐.

자, 이제 러블리너스(애칭 러블이)들이 바빠질 시간이다.

참, 그리고 위에 언급한 영상에서 형돈이와 대준이가 컴백 쇼케이스 mc를 봐주겠다는 멘트를 했었는데, 이 약속이 실제로 지켜질지도 관심거리가 될 듯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