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뻐꾸기 둥지’, 복수의 서막 알리며 자체 최고시청률 경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재연 기자) 본격적인 복수의 서막이 열리면서 '뻐꾸기 둥지'가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했다.
 
KBS 2TV 저녁일일드라마 ‘뻐꾸기 둥지’ (극본 황순영, 연출 곽기원, 백상훈, 제작 주식회사 뻐꾸기둥지/예인 E&M) 5회 시청률이 전국기준 15.4%, 수도권기준 15.9%(닐슨코리아)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함은 물론 동시간대 시청률 압도적 1위 자리를 지켰다.
 
특히 그 동안 선거방송 등으로 주춤했던 시청률이 본격적인 복수의 서막이 열리며 전회대비 전국기준으로 2.1%, 수도권기준으로 2.9% 상승하여 시청률 상승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뻐꾸기 둥지 / KBS 방송 캡처
뻐꾸기 둥지 / KBS 방송 캡처

9일 방송에서는 이채영(화영 역)이 과거 사랑했지만 버림받았던 황동주(병국 역)와 장서희(연희 역)가 부부라는 것을 알게 되고, 이들의 행복한 모습에 처절한 복수를 다짐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채영은 지수원(진숙 역)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에서 황동주와 장서희를 만나게 되고, 그들의 행복해하는 모습에 처절하게 분노한다. 자신을 버린 남자와 오빠를 죽음으로 내몬 여인의 행복한 모습에 자신의 모든 것을 버려서라도 복수할 것을 다짐한다.
 
이채영은 그 복수의 시작으로 대리모를 결심하며, 장서희의 모든 것을 빼앗겠다는 다짐을 한다.
 
한편, 이채영의 동생으로 알고 있던 박지소(소라 역)가 사실은 장서희의 친딸이라는 것이 이채영의 독백으로 밝혀져 충격을 주었으며, 이 사실이 앞으로 어떤 파장을 불러오게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어제 방송말미에서는 지수원이 이채영의 뒷조사를 할 것으로 예고되고 있는 가운데, 과연 이채영과 황동주는 물론 장서희와의 관계도 밝혀질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KBS 2TV 새 저녁일일드라마 ‘뻐꾸기 둥지'는 오빠를 죽음으로 내몰았던 여자의 대리모가 되어 처절한 복수를 꿈꾸는 한 여인과 자신의 인생과 아이를 지키기 위해 분투하는 또 한 여인의 갈등을 그린 처절애잔 복수극으로 매주 월요일~금요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