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군입대’ 엑소(EXO) 시우민, 입소 후 목격 사진 눈길…‘돋보이는 밤톨 미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엑소(EXO) 시우민이 오늘(7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가운데 그의 목격사진이 화제다.

7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날 입소한 시우민의 사진들이 게재됐다.

훈련소 동기들의 지인에 의해 찍힌 듯한 해당 사진에서 시우민은 동글동글한 두상과 짧은 머리에도 빛나는 아이돌 미모가 시선을 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멀리서 봐도 연예인” “진짜 잘생겼다” “두상 미쳤다”, “민석아 벌써부터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시우민 / 온라인 커뮤니티
시우민 / 온라인 커뮤니티

지난달 엑소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시우민은 5월 7일 현역으로 입대해 성실히 복무할 예정”이라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이로써 엑소의 맏형 시우민은 멤버들 중 첫 군입대 스타트를 끊게됐다.

이에 시우민은 지난 4일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아쉬운 작별을 고했다.

시우민 / 온라인 커뮤니티
시우민 / 온라인 커뮤니티

당시 팬미팅에서 그는 솔로곡 ‘이유 (You)’ 무대를 최초 공개했으며 엑소 히트곡 메들리 무대로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또한 웹드라마 ‘도전에 반하다’ OST ‘You Are The One’과 콘서트에서 보여줬던 솔로곡 등을 열창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시우민의 제대일은 2020년 12월 6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