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학소녀’, 외국 소녀 10인 10색의 개인 티저 공개…‘신개념 유학 버라이어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신개념 유학 버라이어티 ‘유학소녀’가 외국 소녀 10인의 독보적인 매력을 담은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7일 Mnet 측은 새 유학 버라이어티 ‘유학소녀’가 지난 4일까지 소녀들의 개인 티저 영상을 순차 공개했다고 밝혔다.

‘유학소녀’는 전 세계 각국에서 모인 K팝을 사랑하는 외국 소녀들이 한국에서 다양한 K컬처를 경험하는 과정을 그린 좌충우돌 신개념 유학 버라이어티를 그리고 있다.

보컬, 춤, 뷰티, 푸드, 스타일 등 다분야 전문가들의 서포트로 한층 성장해 나가는 소녀들의 모습을 담아내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

공개된 티저 영상은 한국어 자기소개와 함께 개개인의 기량과 팔색조 매력이 돋보이는 소녀들의 모습과 각양각색 해시태그들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짧은 영상에서도 소녀들의 넘치는 끼와 눈부신 비주얼, 당찬 포부가 오롯이 전해져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먼저 에스토니아, 스웨덴 이중 국적의 소녀 리수는 수준급의 댄스 실력과 티 없이 맑은 웃음으로 과즙미를 발산, 흐뭇한 미소를 유발했다. 

이어 우크라이나 출신의 프리티걸 블라다는 애교 가득한 재기발랄함으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하며 ‘케이팝 싱어’라는 해시태그를 통해 숨겨진 보컬 실력을 기대케 했다. 

걸그룹 블랙핑크에 대한 관심을 시작으로 K팝 사랑을 키워왔다는 나다는 이집트 여신을 떠오르게 하는 역대급 미모와 신비로운 아우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노르웨이 K팝 댄스팀에서 활약하고 있는 올린은 완벽한 비율과 당당한 모습으로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어 ‘제2의 리사’를 꿈꾸는 태국 출신 소녀 마인은 앳된 얼굴과 엉뚱발랄한 매력으로 기대감을 드높였다.

 유학소녀 / Mnet 제공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6’에서 실력자로 출연한 바 있는미국 출신 소녀 마리아는 한국인 못지 않은 한국어 발음과 팔방미인의 면모로 감탄을 자아내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러시아 출신의 소녀 디시는 다수 K팝 댄스 페스티벌의 우승자다운 완벽한 춤선과 요정을 연상케 하는 미모로 강렬한 존재감을 남기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프로듀스48’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일본 걸그룹 AKB48 출신 에리이는 남다른 K팝 걸그룹 사랑과 막내미 가득한 러블리한 자태를 뽐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명문대에 재학중인 스웨덴 출신 소녀 리비아는 독학으로 익힌 수준급의 한국어 실력을 예고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마지막으로 전교 1등 폴란드 엄친딸 루나는 포켓걸을 연상케 하는 앙증맞은 비주얼로 시청자들을 무장해제 시켰다.

10인의 외국 소녀들이 ‘유학소녀’를 통해 자신들의 특별한 유학기를 어떻게 그릴지 이들의 열정 넘치는 도전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유학소녀’는 오는 23일 밤 11시 Mnet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