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워너원 출신 멤버들의 근황…강다니엘 ‘법정분쟁’-황민현 ‘뉴이스트 활동’-윤지성 ‘군입대’-이대휘·박우진 ‘AB6IX로 데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워너원 출신 멤버들이 각자의 영역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가운데 근황에 이목이 모인다.

먼저 맡형이자 리더 윤지성은 오는 5월 14일 군입대를 앞두고 있다.

지난달 25일 신곡 ‘디어 다이어리’를 발표한 후 입대 전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윤지성은 지난 4일, 5일 양일간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스페셜 팬미팅 ‘디어 다이어리(Dear diary)’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이날 솔로 데뷔 앨범 ‘어사이드(Aside)’에 수록된 ‘바람 같은 너’, ‘또 웃기만 해’로 오프닝을 연 윤지성은 새 앨범 ‘디어 다이어리(Dear diary)’의 수록곡 ‘옆에도 눈이 달렸어’, ‘배웅’을 연달아 라이브로 소화하며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강다니엘은  4월 예정됐던 솔로 활동을 앞두고 소속사와의 분쟁을 알려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지난 3월 21일 강다니엘은 LM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전속계약 효력 정지 가처분 신청을 냈다. 

이러한 분쟁에도 불구하고 강다니엘은 지난 24일 오후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린 ‘더팩트뮤직어워즈’에서 ‘팬앤스타 초이스상 개인부문’과 ‘팬앤스타 최다투표상 개인부문’ ‘팬앤스타 명예의 전당 개인 부문’에서 3관왕을 차지하며 여전한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하성운은 워너원 활동 종료 후 지난 2월 28일 솔로곡 ‘BIRD’를 발매, 화려한 솔로 데뷔를 마쳤다.

그의 솔로 활동 이후 핫샷 탈퇴설이 불거졌으나 아직까지 공식적인 입장은 내놓지 않고 있다.

최근 하성운은 LA에서 열린 코리안뮤직페스티벌(KTMF)에서 애국가를 불러 화제가 되기도 했다.

워너원(Wanna One)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워너원(Wanna One)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황민현은 뉴이스트로 복귀했다. 지난 4월 29일 3년만에 완전체 앨범을 발표하고 활동 중이다.

뉴이스트 새앨범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는 초동 판매량 221,364 장을 기록, 데뷔 이래 가장 높은 음반 판매고를 올리며 초동 판매량 자체 신기록을 세웠다.

최근에는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깔끔한 집과 일상을 공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옹성우는 배우로서 본격적 활동을 앞두고 있다. 

그는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 ‘마스터키’, ‘쇼!음악중심’, ‘정글의 법칙 in 사바’ 등에 출연하며 예능감을 뽐내며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 중이다.

최근에는 드라마 ‘열여덟의순간’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드라마 ‘열여덟의순간’은 위태롭고 미숙한 ‘Pre-청춘’들의 세상을 있는 그대로 들여다보는 감성 청춘 드라마다.

김재환은 김재환은 지난 27일 두산 홈경기 시구에 나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지난해 워너원 공식 활동을 마무리하고 홀로서기에 시동을 건 김재환은 이날 두산 베어스 유니폼을 입고 마운드에 올라 승리의 기운을 불어넣었다.

그는 최근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400회 특집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워너원(Wanna One)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워너원(Wanna One)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김재환은 7일 첫 앨범 콘셉트를 공개하며 본격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

박지훈은 3월 솔로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최근에는 국내에 이어 태국, 필리핀, 홍콩, 마카오, 일본 오사카 및 도쿄 등에서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잇따라 성료하며 다시금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그는 내달 26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첫 단독 생일 팬미팅 ‘메이 아이 러브 유(May I Love you?)’를 개최하고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함께할 예정이다.

이어 오는 9월에는 JTBC 새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꽃파당’에 출연해  배우 박지훈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배진영은 지난 27일과 28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한 첫 번째 아시아 팬미팅 투어 인 서울 ‘IM YOUNG’ (BAE JIN YOUNG 1ST ASIA FANMEETING TOUR IN SEOUL ‘IM YOUNG’)을 열고 팬들을 만났다. 

배진영은 지난 26일 1st 솔로 싱글 앨범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를 발매했으며, 그룹 C9BOYZ(가칭)로 데뷔를 앞두고 있다.

그룹 C9BOYZ(가칭)의 멤버로는 배진영을 비롯해 승훈, 현석, 용희, BX로 최종 결정됐다.

이대휘, 박우진은 함께 브랜뉴뮤직의 신인 보이그룹 AB6IX의 멤버로 데뷔한다.

AB6IX는 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로 구성된 5인조 그룹으로 앞서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한 멤버들이 4명이나 포함돼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22일 데뷔를 확정한 그들은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콘셉트 사진 등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와 함께 멜론티켓에서는 오는 19일까지 AB6IX의 공식 팬클럽 1기 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워너원의 막내 라이관린은 현재 중국 드라마 ‘초련나건소사(初戀那件小事)’에서 주인공을 맡아 촬영에 한창이다.

최근에는 펜타곤의 래퍼 우석과 함께 유닛 우석X관린을 결성하고 첫 번째 미니앨범 ‘9801’을 발매해 화제가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