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위너(WINNER), 새 앨범 티저 포스터 공개…“정말 설레고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다”

  • 국다원 기자
  • 승인 2019.05.07 14:0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다원 기자] 와이지 두 번째 컴백 주자로 나선 위너(WINNER)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되 눈길을 끈다.

7일 위너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WINNER #위너 #NEW_EP #WE #NEWRELEASE #20190515 #WE_or_never #YG”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컴백 날짜와 시간이 적혀져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위너 공식 인스타그램
위너 공식 인스타그램

위너는 지난 2014년에 데뷔, 이후 ‘공허해’, ‘센치해’, ‘릴리 릴리(REALLY REALLY)’, ‘럽미 럽미(LOVE ME LOVE ME)’, ‘에브리데이(EVERYDAY)’, ‘밀리언즈(MILLIONS)’ 등 트렌디한 음악을 발표하며 리스너들이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릴리 릴리’는 최초로 차트인 상태에서 1억 스트리밍을 돌파하는 대기록을 세우며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위너가 완전체 시너지를 담아낸 새 미니앨범 ‘WE’로 컴백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7일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위너 미니앨범명인 ‘WE’는 각자 개성이 뚜렷한 네 멤버들이 WINNER라는 그룹으로 뭉쳤을 때 발현하는 시너지를 내포하는 직관적인 앨범명으로, 올해 데뷔 5년 차를 맞이한 ‘위너’의 또 다른 시작과 묵직한 다짐을 담아냈다.

또한 이번 새 미니앨범 ‘WE’를 통해 위너가 아니면 불가능한 ‘위너만의 장르’로 팬들을 찾아가겠다는 각오도 들어있다.

새 앨범으로 돌아온 위너는 5개월 만에 컴백을 앞두고 “올해 위너는 지금부터 시작이다. 몰아칠 테니 기대 많이 해달라”며 “정말 설레고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