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승우, 팬들 기대감 높이는 싱그러운 분위기의 컴백 포토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유승우가 컴백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

이와 함께 최근 유승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승우 2ND FULL LENGTH ALBUM#YUSEUNGWOO2COMEBACK PHOTO 2019.05.08#정규2집 #유승우2 #컴백포토 #너의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책상에 누워 눈을 감고 있는 유승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유승우 인스타그램
유승우 인스타그램

유승우는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 22세. 지난 2013년 미니 앨범으로 데뷔했다. 그는 지난 2012년 엠넷 ‘슈퍼스타K4’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당시 귀여운 외모와 매력인 보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컴백을 예고한 유승우는 지난 6일 새로운 정규 2집 ‘YU SEUNG WOO 2(유승우 2)’의 수록 타이틀곡 ‘너의 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전격 게재했다.

특히 영상과 함께 짧게 공개된 신곡 ‘너의 나’ 멜로디에서는 풍부하게 어우러지는 악기 사운드가 돋보이며 매력적인 코러스로 아름다운 감성을 전해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타이틀곡 ‘너의 나’는 유승우가 직접 작사와 작곡한 곡으로, 전매특허인 어쿠스틱 기타를 배경으로 한 팝 발라드다. 떠나간 연인을 그리워하는 감상을 기록한 노래로, 특히 서정적인 멜로디와 부드러운 가성이 인상적인 분위기를 그려냈다.

또한 이번 앨범은 유승우가 전곡 작사 및 작곡으로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 음악적 역량을 가득 담았으며, 듀엣곡 등 다양한 색깔의 트랙으로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유승우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YU SEUNG WOO 2’와 타이틀곡 ‘너의 나’를 발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