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공식 예고편 현지 공개…톰 홀랜드-제이크 질렌할 출연 ‘개봉일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공식 예고편이 현지에서 공개됐다.

6일(현지시간) imdb에는 톰 홀랜드, 제이크 질렌할이 출연하는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공식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존 왓츠 감독의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온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학교 친구들과 함께 떠난 유럽 여행에서 새로운 빌런들과 정체불명의 인물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첫 번째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arvel Cinematic Universe, MCU) 작품으로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공식 예고편 캡처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공식 예고편 캡처

지난 3월에는 유럽 각국에서 펼칠 스파이더맨의 활약을 예고하는 유럽 스페셜 3종 포스터가 공개된 바 있다. 

공개된 포스터는 홈 타운인 뉴욕을 벗어나 영화 속 배경이 되는 아름다운 유럽 주요 도시의 랜드마크에 나타난 스파이더맨의 역동적인 모습을 담아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먼저 독일 베를린의 상징인 브란덴부르크 문 앞에 등장한 스파이더맨은 달려가는 말 조각상과 함께 당장이라도 박차고 나갈듯한 모습을 통해 비장함과 거대한 문의 웅장함까지 전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소니 픽쳐스
소니 픽쳐스

이어 영국 런던의 랜드마크인 웨스트민스터 궁전의 시계탑 빅 벤을 뒤로한 채 아찔한 높이의 대관람차 런던아이 꼭대기에 앉아있는 스파이더맨은 아래를 응시하며 뛰어내릴 듯한 모습으로 날렵함과 긴장감을 더해 눈길을 끈다. 

소니 픽쳐스
소니 픽쳐스

마지막으로 이탈리아 베니스 두칼레 궁전이 보이는 리알토 다리 앞에 거꾸로 매달린 채 관광책자를 보는 스파이더맨은 특유의 유쾌함을 한껏 드러내며 보는 이의 폭소를 유발한다. 

소니 픽쳐스
소니 픽쳐스

이처럼 유럽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유럽 스페셜 포스터는 집을 떠나 각 도시 랜드마크 앞에 등장한 스파이더맨의 이색적인 모습만으로도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MCU의 새로운 이야기를 기대케 하는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오는 7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북미에서는 7월 5일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