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AB6IX(에이비식스) 이대휘, 비현실적인 남친짤 공개…“브랜뉴뮤직의 미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데뷔를 앞둔 AB6IX(에이비식스) 이대휘의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4일 에이비식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이거 남친짤 맞죠?”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말간 얼굴을 자랑하는 이대휘가 담겼다.

블랙 롱패딩 속에 파묻힌 듯한 이대휘는 카메라를 보며 옅은 미소를 머금고 있다.

하얀 피부와 강아지처럼 귀여운 미소를 자랑하는 그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이대휘 얼굴 열일 중”, “이런 남친이 어디 있죠? 하지만 배경화면으로 저장”, “세상에 대휘야 사랑해”, “아 진짜 너무 귀엽고 잘생기고 혼자 다 하네”, “브랜뉴뮤직의 미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AB6IX(에이비식스) 이대휘 / AB6IX(에이비식스) 공식 인스타그램
AB6IX(에이비식스) 이대휘 / AB6IX(에이비식스) 공식 인스타그램

이대휘는 브랜뉴뮤직의 신인 보이그룹  AB6IX의 멤버로 현재 데뷔를 앞두고 있다.

AB6IX는 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로 구성된 5인조 그룹으로 앞서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한 멤버들이 4명이나 포함돼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22일 데뷔를 확정한 그들은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콘셉트 사진 등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와 함께 멜론티켓에서는 오는 19일까지 AB6IX의 공식 팬클럽 1기 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AB6IX의 첫 공식 팬클럽 1기에 가입된 회원에게는 스페셜 키트 제공은 물론 활동 기간 동안 공식 스케줄 우선 입장 권한을 비롯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신청 회원 중 30명을 추첨해 폴라로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공식 팬덤명 공모도 시작됐다. 응모는 오는 9일 목요일까지 AB6IX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가능하며 공식 팬덤명은 접수된 후보들 중에서 AB6IX가 직접 선정할 예정이다. 

이처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는 오는 22일 데뷔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