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그녀의 사생활’ 김보라, 패션 센스 빛나는 데일리룩 대공개…‘설리 닮은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배우 김보라가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6일 김보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선보인 김보라가 담겼다.

그는 반팔 티셔츠에 데님바지를 입는가 하면,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로 사랑스러움을 뽐냈다. 

또한 셔링이 잡힌 티셔츠에 루즈한 핏의 검정색 바지를 매치해 힙한 매력을 자랑하기도.

어떤 패션이든 자기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는 김보라에게 이목이 집중됐다.

특히 김보라의 외모는 설리를 떠올리게해 눈길을 끌었다.

김보라 인스타그램
김보라 인스타그램

이를 본 누리꾼들은 “김보라 is 뭔들”, “와 진짜 설리랑 닮았다”, “드라마 잘 보고 있어요!”, “옷 잘 입는다.. 스타일이 다 좋아요”, “사복패션은 김보라처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보라는 최근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을 통해 안방극장을 찾고 있다.

극 중 김보라는 미술관 관장의 외동딸이자 아이돌의 홈마(홈마스터)로 활동하는 신디 역을 맡았다.

김보라는 극중 엄친딸이면서 성덕미의 라이벌로, 당당하면서 뻔뻔스러운 연기를 아주 자연스럽게 펼치고 있다. 

번뜩이는 눈빛으로 덕미와 시청자를 긴장시키기도 하고,시안이에게는 마냥 잘 보이고 싶어 주변을 맴도는 효진의 활약이 앞으로 더 기대가 된다.

인기 웹툰 ‘누나팬닷컴’을 원작으로 한 tvN ‘그녀의 사생활’은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편, 김보라는 현재 배우 조병규와 공개 연애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