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망 좋은 집’ 하나경, 아프리카TV BJ로 변신…“조심스럽게 시작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배우 하나경이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시작했다.

지난달 30일 하나경은 자신의 아프리카tv 계정에 “안녕하세요 배우 하나경이에요”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이날 아프리카tv에서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 하나경은 “정신없이 글을 읽고 소통하느라 많이 느렸었죠. 처음 하다 보니 어리숙하고 모르는 게 많은데 좋은 분들이 설명해주시고 너무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사실 예전부터 아프리카tv에 매력을 느끼고 시청도 많이 했는데 조심스럽게 시작해보려고 한다”며 “라이브라는 점 실시간 여러분과 소통하고 교류하고 교감한다는 점이 저에겐 큰 매력으로 다가왔다”고 아프리카 BJ로서 활동을 알렸다. 

그러면서 하나경은 “저도 사람이다 보니 혼자 집에서 외롭게 지낼 때가 많다. 아무래도 저같이 집에서 외롭게 지내실 분들도 있으실 것 같다”며 “같이 소통하고 웃으면서 함께 잘 지내보아요”라고 인사를 건넸다.

하나경 아프리카tv 방송 캡처
하나경 아프리카tv 방송 캡처

이후 하나경은 토크 방송으로 팬들과 소통하는가 하면, 섹시 댄스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7일 새벽에는 아프리카tv 인기 BJ인 남순과 합동 방송을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앞으로 기대할게요~”, “방송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우와 신기하네요”, “털털한 모습 보기 좋아요~”, “얼굴도 예쁘고 몸매도 좋으시고 다 가졌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하나경은 지난 2005년 MBC 드라마 ‘추리다큐 별순검’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그는 영화 ‘전망 좋은 집’, ‘터치 바이 터치’, ‘레쓰링’, ‘처음엔 다그래’ 등에 출연하며 파격적인 노출 연기를 선보이기도 했다. 

배우에서 아프리카tv BJ로 변신한 하나경이 어떤 모습으로 대중들을 만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하나경은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