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어비스’, 드라마 인물관계도에 관심↑…박보영-안효섭-이성재-이시언-한소희의 관계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어비스’의 인물관계도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tvN 새 월화드라마 ‘어비스’는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를 통해 생전과 180도 다른 반전 비주얼로 부활한 두 남녀가 자신을 죽인 살인자를 쫓는 반전 비주얼 판타지 드라마다.

총 16부작 드라마인 ‘어비스’에는 박보영, 안효섭, 이성재, 이시언, 한소희, 권수현, 윤유선, 이철민, 하성광 등이 출연 중이다.

극중 박보영은 중앙지검 특수부 평검사 고세연 역을, 안효섭은 란 코스메틱 이사 차민 역을 맡았다.

오영철은 천재 외과 의사 오영철 역을, 이시언은 동부서 형사과 강력 1팀 형사 박동철 역을, 한소희는 민과 결혼을 앞둔 어느 날 선물 받은 신혼집을 홀랑 팔아먹고 잠수 탄 문제의 인물 장희진 역을 맡았다.

박보영의 부활 전 인물로는 김사랑, 안효섭의 부활 전 인물로는 안세하가 특별출연했다.

tvN ‘어비스’ 공식 홈페이지
tvN ‘어비스’ 공식 홈페이지

‘어비스’ 1회는 6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돼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스릴러, 코미디, 판타지, 로맨스가 한데 어우러진 ‘어비스’는 기상천외한 장르맛집을 예고한 바 있다.

이를 위해 배우들은 매 씬마다 유제원 감독과 끊임없이 의견을 나누며 소통하고 있다.

박보영은 “배우와 스태프 모두 리허설에 집중하고 있다. 대사를 할 때도 서로 불편한 것이 없는지 매번 상의하고 있다”며 시청자들에게 복합장르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기 위한 노력을 전했다.

첫 방송 전 ‘어비스’ 제작진은 “모든 배우들이 촬영 시간보다 먼저 현장에 도착해 대본을 탐독하고 서로를 향한 조언을 아낌없이 건네는 등 새로운 장르를 완벽하게 풀어나가려는 열의가 대단하다”며 “장르적 변주와 개성 강한 캐릭터로 지금껏 본 적 없는 참신한 드라마가 탄생했다. 오늘 첫 방송으로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tvN ‘어비스’ 2회는 7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매주 월, 화요일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