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집사부일체’ 육성재, 프니엘-임현식-정일훈과 사이좋게 노래방에서…‘비투비(BTOB) 우정이 이 정도’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5.06 15:3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집사부일체’에 출연 중인 비투비(BTOB) 육성재가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최근 육성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비투비 멤버인 프니엘, 정일훈, 임현식과 함께 셀카를 찍고 있다.

특히 미소와 함께 전하는 훈훈한 그들의 우정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이구 일훈오빠 머리색 다 빠졋넼ㅋㅋㅋ”, “아우 예뻐 소중해 ♥”, “현식오빠 머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투비(BTOB) 육성재 인스타그램
비투비(BTOB) 육성재 인스타그램

육성재는 1995년생으로 올해 25세인 가수다.

그는 2012년 디지털 싱글 ‘비밀’로 데뷔해 독보적인 비주얼로 커뮤니티에서 이슈를 모은 바 있다.

이후 ‘기도’, ‘너 없인 안 된다’,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등을 발표해 댄스부터 발라드까지 소화해내는 실력을 뽐냈다.

또한 육성재는 연기자로서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그는 ‘응답하라 1994’, ‘아홉수 소년’, ‘후아유’ 등에 출연하며 숨겨진 연기력을 발산했다.

이어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이던 그는 최근 ‘집사부일체’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SBS ‘집사부일체’는 물음표 가득한 청춘들과 마이웨이 괴짜 사부들의 동거동락 인생과외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이승기, 이상윤, 양세형, 육성재가 출연 중이며 박진영, 강형욱 등이 사부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집사부일체’는 SBS에서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돼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