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폴] 강다니엘, 2차 투표에서도 최고의 매력은 ‘섹시미 넘치는 춤선’…‘섹시=강다니엘’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5.06 14: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워너원(Wanna One) 출신 강다니엘의 매력 1위는 이번에도 ‘섹시미 넘치는 춤선’이었다.

최근 톱스타뉴스는 “강다니엘 최고의 매력은 무엇일까”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워너원(Wanna One) 활동 당시에 관련 투표를 진행했을 때는 ‘섹시미 넘치는 춤선’이 1위로 꼽다.

강다니엘/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강다니엘/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워너원 활동 당시 스타폴 투표 결과
워너원 활동 당시 스타폴 투표 결과

이번 투표는 해당 스타폴이 진행된 지 약 2년 정도 지난 시점에 진행된 것. 과연 팬들의 선택은 달라졌을까.

 
투표 결과, 강다니엘의 매력 1위는 이번에도 ‘섹시미 넘치는 춤선’으로 꼽혔다.

톱스타뉴스

 
전체 참가자 중 938명의 강다니엘 팬들이  ‘섹시미 넘치는 춤선’에 투표했다. 비율로는 전체 투표자의 59.4%가 차지했다. 
 
2위로는 ‘완성은 얼굴. 네 제가 바로 강다니엘 얼굴 팬입니다’가 꼽혔으며, 이는 35.9%(566명)의 지지를 받았다.

톱스타뉴스

 
톱스타뉴스에서는 스타에 대해 다양한 주제로 투표하는 ‘스타폴’을 진행 중이다. 이 투표는 ‘타인과 경쟁하지 않는 투표’를 지향한다.

강다니엘은 최근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58주 연속 최다득표를 기록하는 등 ‘프로듀스101 시즌2’ 최종 1위다운 화력을 보여주고 있다. 아이돌차트 4월 4주차 평점랭킹에서 강다니엘은 125540명의 참여를 받아 최다득표자가 됐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