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내의 맛’ 홍현희♥제이쓴 부부, 직업-나이 뛰어넘는 찰떡 케미… 지리산 ‘자연인’으로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아내의 맛’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지리산을 찾아 ‘자연인’으로 변신하며 찰떡 케미를 과시한다.

홍현희-제이쓴 부부는 지난 30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45회분에서 양평 딸기송어 축제 홍보대사로 열일을 펼치는 모습을 보였던 상황. 하루 종일 딸기 따기와 송어 잡기에 매진했던 홍현희와 제이쓴이 급기야 “차라리 단식원에 갈 걸 그랬다”고 웃픈 푸념을 전해 안방극장에 웃음을 안겼다. 

이와 관련 오는 7일 밤 10시 ‘아내의 맛’ 46회에서 홍현희-제이쓴 부부는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일상으로 적신호가 켜진 건강 회복을 위해, 자연 속으로 들어가는 모습을 담아낸다. ‘희쓴 부부’는 대세 부부답게 빡빡한 스케줄을 소화하기 위해 운동은 고사하고 인스턴트로 끼니를 해치우는 일상을 보냈던 상황. 급기야 건강 전문 ‘프로 자연러’ 개그맨 이승윤의 추천을 받아 지리산 산골 행을 감행했다.

이후 ‘희쓴 부부’는 깊은 산속에 위치한 자연인 하우스를 전격 방문, 꼬불꼬불한 장발과 흰 턱수염으로 남다른 포스를 풍기는 자연인과 대면했다. 그리고 범상치 않은 하루가 예고된 가운데, 자연인 체험의 첫 시작으로 지리산 자연인의 집 구경에 나섰던 것. 무엇보다 입구부터 높이 쌓여있는 생소한 약재와 값비싼 담금주에 입을 다물지 못했던 ‘희쓴 부부’는 시중에서는 쉽게 구하기 힘든, 그야말로 자연에서만 볼 수 있는 ‘희귀템’ 발견에 질문을 쏟아내며 놀라움을 내비쳤다. 

TV CHOSUN ‘아내의 맛’
TV CHOSUN ‘아내의 맛’

이어 본격적인 자연에서의 첫 끼를 위해 자연인을 따라 산행을 떠난 홍현희-제이쓴 부부는 평소 먹기 힘든 찔레, 씀바귀 등 야생 산나물을 날 것으로 맛보는 색다른 시식회를 가졌다. 그리고 청정 자연 속에서 자란 산나물 채취는 물론, 직접 뜯어온 산나물을 씻고 불을 피우는 등 평생 해본 적 없는 자연인 라이프를 경험했다. 그러나 끝내 희쓴 부부는 언뜻 보면 ‘힐링’ 같기도 하지만, 자세히 보면 ‘중노동’에 가까운 자급자족의 자연인 삶에 녹다운되는 지경에 이르고 말았다. 

결국 고생한 희쓴 부부를 위해 자연인은 요리에 나섰고, 채취한 산나물 중심의 비빔밥과 제철 두릅 전으로 무심하게 뚝딱 차려준 자연 밥상에 부부는 감동했다. 희쓴 부부를 빠져들게 만든, 건강과 맛을 챙긴 제대로 된 ‘자연인의 자연밥상’은 무엇일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매번 이색적인 도전에 나서 ‘아내의 맛’을 보는 재미를 안겨주고 있는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이번엔 지리산에서 찾은 ‘자연의 맛’을 선보인다”며 “달라진 홍현희의 모습을 볼 수 있는, 리얼 채식 먹방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홍현희는 올해 나이 38세이며, 제이쓴과는 4살 차이가 난다. 두 사람은 지난해 10월 20일 결혼해 부부의 연을 맺었다. 

제이쓴의 직업은 서울호서직업전문학교 인테리어디자인과 겸임교수로 재직 중이며, 홍현희는 개그맨 데뷔 전 제약회사에 일한 것으로 알려졌다.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은 오는 7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