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브랜뉴뮤직 에이비식스(AB6IX) 이대휘, 어린이도 웃게 만드는 ‘훈훈한 미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브랜뉴뮤직 에이비식스(AB6IX) 이대휘가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지난 5일 에이비식스(AB6IX)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대휘는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대휘는 카메라를 향해 은은하게 미소짓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가지런하게 내린 생머리가 그의 훈훈함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이대휘 / 공식 인스타그램
이대휘 / 에이비식스(AB6IX) 공식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눈빛, 목소리 다 너무 좋았어 역시 MC는 #대휘”, “대휘덕분에 행복한 어린이날이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대휘가 속한 브랜뉴뮤직의 신인 보이그룹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가 오는 5월 19일 일요일 자정까지 멜론티켓을 통해 공식 팬클럽 1기 회원 모집을 진행한다.

AB6IX의 첫 공식 팬클럽 1기에 가입된 회원에게는 스페셜 키트 제공은 물론 활동 기간 동안 공식 스케줄 우선 입장 권한을 비롯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신청 회원 중 30명을 추첨해 폴라로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응모는 오는 9일 목요일까지 AB6IX의 공식 팬카페를 통해 가능하며 공식 팬덤명은 접수된 후보들 중에서 AB6IX가 직접 선정할 예정이다. 

한편, 매주 목요일 저녁 9시 30분 엠넷을 통해 자신들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BRANDNEWBOYS(브랜뉴보이즈)'를 선보이고 있는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는 지난 26일 AB6IX 완전체 버전 'HOLLYWOOD(할리우드)'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공개하며 오는 5월 22일로 공식 데뷔일을 확정 지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