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있지(ITZY) 류진, 빛나는 미모 “다들 좋은 밤 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있지(ITZY) 류진의 셀카가 공개됐다.

최근 있지(ITZY) 공식 인스타그램에 “fancy you~류 챌 다들 좋은 밤 되세요”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있지(ITZY) 류진의 셀카다.

특히, 아름다운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아름다워요”, “정말 이뻐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있지(ITZY)는 2019년 2월 12일에 데뷔한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 5인조 걸그룹이다.

팀명 ‘ITZY’는 “너희가 원하는 거 전부 있지? 있지!”라는 자신감 넘치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정 대상을 지칭할 때 쓰는 ‘it’, 갖고 싶은 대상을 향해 쓰는 ‘it’ 등 영문이 갖는 의미와 걸그룹에게 기대하는 모든 매력을 갖고 ‘있다’는 우리말을 포함하고 있다.

있지(ITZY) 공식 인스타그램
있지(ITZY) 공식 인스타그램

JYP 新 걸그룹 있지(ITZY) 멤버로는 ‘믹스나인’ 출신의 신류진, ‘더 팬’(더팬) 출신의 황예지, ‘식스틴’출연의 이채령 그리고 리아, 유나까지 다섯 명이다.

리아(최지수)와 황예지는 2000년생으로 올해 20세이며 신류진과 채령은 2001년생으로 올해 19세이다. 그룹 막내인 유나는 2003년생으로 올해 17세다.

예지는 그룹 내 리더 겸 메인 대서다. 리아는 메인보컬이다. 류진은 센터, 랩, 랜스이며 채령은 랩과 댄스다. 마지막으로 막내 유나는 팀 내 비주얼과 댄스다.

그들은 8일 미국 뉴욕 존 F. 케네디 국제공항 내 TWA 터미널에서 열리는 '루이 비통 2020 크루즈 패션쇼' 에 참석한다. 

이번 패션쇼는 2019년 5월 15일 공식 오픈을 앞두고 뉴욕의 주요 랜드마크로 새롭게 거듭날 TWA 터미널에서 선보이는 첫 행사다.

있지(ITZY) 데뷔곡 ‘달라달라’ 활동 당시 화려한 색감과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