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와이스 나연, 가장 어울리는 스타일은 무엇…깐나연이냐 덮나연이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트와이스 나연과 찰떡으로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은 무엇?

현재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트와이스 나연의 헤어스타일과 관련해 ‘OO로 보는 붕당정치’라는 형태의 짤방이 게재됐다.

크게 갈리는 분야는 머리를 덮었느냐 아니냐에 대한 기호. ‘머리를 덮은 나연이 좋다, 오픈한 나연이 좋다’로 격렬히(?) 논쟁하는 원스들들을 간단히 짤방으로 형상화한 것이다. 그 외에도 콘 예매한 원스는 실학, 양갈래파 원스는 서학이라고 분류돼 눈길을 끈다.

트와이스(TWICE) 나연 / 서울, 최규석 기자
트와이스(TWICE) 나연 / 서울, 최규석 기자

한국 원스 기준으로만 보면, (덮깐논쟁과 무관하게) 현 시점에는 실학이 최고의 승리자다.

인터넷 커뮤니티
인터넷 커뮤니티

한편, 나연이 속한 트와이스(TWICE) 일본 싱글 2집 타이틀곡 ‘Candy Pop’(캔디팝) 뮤직비디오가 1억뷰를 돌파했다.

트와이스(TWICE)의 ‘Candy Pop’ MV는 지난 4월 30일 오후 11시 51분경 유튜브에서 1억뷰를 달성했다.

‘Candy Pop’ MV는 한국 가수의 일본 발매곡 중 유튜브 조회수 1억뷰 돌파의 역대 2번째 기록. 소녀시대의 'MR.TAXI(미스터 택시)' 이후 트와이스가 1억뷰 돌파를 차지하게 됐다.

트와이스(TWICE) 나연 / 서울, 최규석 기자
트와이스(TWICE) 나연 / 서울, 최규석 기자

이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트와이스의 일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Candy Pop’ MV 1억뷰 돌파 기념 이미지를 게재하고 뜨거운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2018년 2월 공개된 일본 싱글 2집 타이틀곡 ‘Candy Pop’은 달콤하고 통통 튀는 매력이 가득한 곡으로 뮤직비디오도 상큼하고 발랄한 트와이스의 매력이 담겨 있다. 트와이스가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등장하는 MV는 애니메이션과 실제 세계를 오가는 색다른 연출로 시선을 모은 바 있다.

‘Candy Pop’ MV는 JYP의 수장 박진영이 직접 만든 스토리로 '캔디 나라에서 활약하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트와이스가 외로워 보이는 한 여자아이를 본 후 이 아이를 보듬어주고 싶다는 마음에서 여러 가지 위험을 무릅쓰고 인간 세계로 넘어간다'는 내용을 담아 화제를 모았다. 또, 멤버 채영이 직접 그린 장난기 넘치는 그림들도 숨겨져 있는 것으로 알려져 인기 포인트를 더했다.

트와이스(TWICE) 나연 / 서울, 최규석 기자
트와이스(TWICE) 나연 / 서울, 최규석 기자

특히 포브스에 따르면 트와이스가 지난 4월 22일 발표한 미니 7집 'FANCY YOU(팬시 유)' 타이틀곡 ‘FANCY’(팬시) 뮤직비디오는 공개 24시간 기준 조회수 4210만뷰를 기록한 것으로 파악됐다. 'FANCY' MV는 지난 2일 오후 2시 기준 7224만뷰를 넘어서며 활동곡 기준 '11연속 1억뷰 돌파'라는 신기록 수립을 목전에 두고 있다.

앨범 ‘FANCY YOU’는 걸그룹 최초로 초동 15만장을 돌파를 달성했다. 이와 함께 트와이스는 국내서 데뷔 3년 6개월여만에 12장의 음반으로 375만장, 일본서 총 8장의 앨범 누적 출고량 약 238만장을 더해 한국과 일본서 총 613만여장의 음반 판매량을 돌파하며 아시아 원톱 걸그룹의 위상을 확고히 하고 있다.

트와이스(TWICE) 나연 / 서울, 최규석 기자
트와이스(TWICE) 나연 / 서울, 최규석 기자

또 트와이스는 2019년 월드투어 ‘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트와이스 월드 투어 2019 트와이스라이츠)’로 북남미 4개 도시를 포함한 전 세계 9개 도시서 10회 단독 공연을 통해 원스(팬덤명)와 만난다. 이달 25일, 26일 양일간 월드투어 첫 개최지인 서울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대망의 월드투어 첫 공연을 펼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