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코미디빅리그(코빅)’ 김철민, 과거 사진 깜짝 공개 “대학교 1학년 때 방송3사 개그맨 공채시험 전부 탈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코미디빅리그’ 김철민이 개그맨 시험에 탈락한 사연을 언급했다.

5일 오후 김철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학교 1학년때 고장환이랑 이개그를 짜서 방송3사 공채시험에서 다 탈락했지... 지금 다시해도 무조건탈락 무슨개그냐고 묻지 마세요..ㅋㅋ”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김철민 #고장환 #공채시험 #전부1차탈락 #어린이날 #놀사람이없음 #6시간째티비시청중 #지금택시운전사시청중 #코빅 #곧시작 #본방사수”라는 해시태그와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대학생 시절 김철민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풋풋한 김철민의 외모가 눈길을 끈다.

김철민 인스타그램
김철민 인스타그램
김철민 인스타그램
김철민 인스타그램

1984년생인 김철민의 나이는 36세. 김철민은 2004년 MBC ‘코미디 하우스’로 데뷔했다.

2006년에는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시트콤부문 남자신인상을 수상했다.

현재 김철민은 tvN ‘코미디빅리그’ 속 ‘국주의 거짓말’ 코너에 출연 중이다. ‘국주의 거짓말’은 이국주의 명불허전 입담과 ‘명치 댄서’ 김철민, 설명근의 코믹한 댄스가 돋보이는 코너. 

이들의 환상적인 케미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지난 쿼터 첫 선을 보인 이래 상위권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tvN ‘코미디빅리그’는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