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화장품 회사 JM솔루션, “‘그것이 알고 싶다 조명’(그알) 버닝썬과 우린 무관”…30대 여배우도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5.05 18:0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버닝썬 화장품 회사’와 관련해 해당 브랜드 JM솔루션 측이 입장을 밝혔다.

JM솔루션 측은 지난 4일 SBS ‘그것이 알고 싶다’(그알) 방송에서 거론된 ‘버닝썬 화장품 회사’와 관련해 “버닝썬에서 직원들과 함께 행사를 진행한 것은 사실이나, 당시 논란이 된 버닝썬 관련 문제와는 전혀 무관하다”며 해당 장소에서 행사를 진행했다는 이유만으로 당사와 모델이 피해를 보고 있는 것에 대해 유감을 표했다.

이어 “해당 행사에 자사 모델이 참여하지 않았으며, 현장에 일어난 문제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4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그알)에는 “지난해 11월 클럽 버닝썬 폭행 사건 당시, 한 화장품 업체가 클럽 VIP 테이블을 잡고 회식 중이었고 당시 30대 여배우가 동석해 있었다”는 내용이 방영됐다.

이후 버닝썬에서 행사를 한 화장품 브랜드가 ‘JM솔루션’으로 알려졌고 해당 브랜드 광고 모델이 여배우 A라는 의혹이 불거졌다.

SBS ‘그것이 알고 싶다’(그알) 방송 캡처<br>
SBS ‘그것이 알고 싶다’(그알) 방송 캡처<br>

이에 대해 JM솔루션은 사실이 아님을 밝히고 “허위사실 유포와 확대 및 재생산하여 브랜드를 훼손하는 모든 경우에 강경하게 대응할 방침이다”고 덧붙였다.

JM솔루션

남앙유업 손녀 황하나, 이문호, 유리홀딩스 등 버닝썬을 둘러싼 국내 셀럽, 고위층의 마약 이슈를 집중 조명한 SBS ‘그것이 알고싶다’(그알)은 매주 토요일 저녁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