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는 형님’ 아이즈원, 방송 한번으로는 다 담을 수 없는 매력…허세왕 최예나부터 렌즈광고 안유진까지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5.05 00:0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아는 형님’ 아이즈원의 미모가 눈길을 끈다.

4일 아이즈원은 공식 트위터에 단체샷을 게재했다.

사진과 함께 게재한 메시지는 아래와 같다.

아이즈원 트위터

[#OMYIZ] 넘치는 에너지 뽐내며 아형고에 입학한 우리즈원 정신없이 웃다 보니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어요 꽉 찬 예능감으로 아형고를 흔들고 온 우리즈원 아주 칭찬해

공개된 사진 속 아이즈원은 ‘아는 형님’ 교복을 입고 상큼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는 형님’에서 예능감을 뽐낸 그들은 SNS에선 물오른 비주얼을 뽐내 위즈원들의 관심을 모았다.

한편,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6월 8일, 9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국내 첫 단독 콘서트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SEOUL’을 연다.

이번 콘서트는 아이즈원이 팬들을 만나는 첫 번째 단독 콘서트다. 앞서 팬들의 사랑으로 데뷔의 꿈을 이룬 아이즈원이 첫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만나며 기대감이 높아지고

아이즈원 트위터

.

아이즈원은 지난해 Mnet 'PRODUCE 48'에서 시청자들의 투표로 뽑힌 12인조 글로벌 그룹이다.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로 컴백한 아이즈원은 타이틀곡 ‘비올레타’(Violeta)로 활동하며 음악방송 7관왕 달성을 비롯해 역대 걸그룹 음반 초동 판매량, 가온 주간 앨범 및 소셜 차트, 일본 오리콘 해외 앨범 차트 등 각종 1위를 휩쓸었다.

지난 2월 일본에서 발매한 데뷔 싱글 앨범 '好きと言わせたい(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는 첫날 판매량 19만 장을 기록하며 역대 K팝 걸그룹 중 1위를 경신해 글로벌로 뻗어 나가는 그룹의 저력을 보였다.

한국과 일본을 넘나들며 글로벌 인기를 과시하고 있는 아이즈원이 첫 번째 단독 콘서트에서 보여줄 다양한 매력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이미 수차례 입증한 춤•노래 실력은 물론 날이 갈수록 물오른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는 아이즈원이 이번 콘서트를 통해 어떤 매력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이즈원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SEOUL'의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7일 팬클럽 선예매가 이뤄진 뒤, 9일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