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2019 싸이 흠뻑쇼’ 싸이, SNS에 예고 “예매 대략 40일전”…피켓팅 시작되나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05.04 21:1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2019 싸이 흠뻑쇼’에 대한 네티즌의 기대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싸이가 자신의 SNS에 예고했다.

지난 3일 싸이는 자신의 SNS에 “흠뻑쇼 예매 대략 40일전”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싸이 SNS
싸이 SNS

공개된 영상은 작년 흠뻑쇼 영상인것으로 추정되며 공연장을 가득 메운 관객과 화려한 분수쇼가 눈길을 끈다.

특히 해당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벌써부터 다가올 흠뻑쇼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며 기뻐했다.

네티즌들은 “드뎌 기다리고 기다리던”, “준비하자 티켓팅”, “나 흠뻑쇼 너무 가고 싶어”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해 6월 열린 ‘2018 싸이 흠뻑쇼’는 인터파크 티켓 단독으로 전 지역 티켓 오픈을 시작하자마자 무려 60만 명의 접속자가 동시에 몰리는 광클 사태로 서버가 마비되고, 오픈 15분만에 티켓 10만장이 판매되는 경이로운 기록을 남기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폭발적인 관심과 역대급 피케팅으로 서버 마비 사태를 초래하자 싸이는 예매를 못한 이들을 위해 다음날인 19일 서울 공연에 추가 티켓을 오픈 하였고, 이날 6개 도시, 총 8회 공연이 모두 매진을 달성하기에 이르렀다.

특히  약 20만장이라는 어마어마한 티켓을 단 28일만에 광스피드로 매진시켰다는 점에서 또 하나의 전무후무한 기록을 남겼다.

따라서 공연계의 레전드 of 레전드 '갓싸이'가 보여줄 '싸이 흠뻑쇼 SUMMER SWAG 2019’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