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현장 분위기 좋아” ‘초면에 사랑합니다’ 김영광-진기주, 이중생활 로코 드라마 탄생 ‘기대’ (종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SBS 월화드라마가 상큼함으로 가득찬 전형적인 로맨틱 코미디로 밝은 5월을 기대하게 했다.

영화 ‘너의 결혼식’에서 로코의 귀재로 떠오른 김영광과 진기주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전형적인 로맨틱 코미디의 재미를 등에 업고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3일 오전 11시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배우 김영광, 진기주, 김재경, 구자성이 참석해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문제적 보스 도민익(김영광 분)과 이중생활 비서 정갈희(진기주 분)의 아슬아슬한 연애담을 담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안면실인증에 걸린 도민익이 내쫓았던 비서 정갈희를 재력과 외모 다 되는 베로니카박(김재경 분)으로 착각하고 사랑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날 이광영 감독은 “흔히 볼 수 있는 전형적인 로맨틱 코미디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유일하게 남자주인공이 두 여주인공을 사랑해도 좋은 드라마다. 여주인공이 이중생활을 해도 좋은 드라마다”라며 “벚꽃 떨어지고 싱숭생숭할 때 잔잔한 미소로 바라볼 수 있는 작품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초면에 사랑합니다 전 출연진 / SBS 제공
초면에 사랑합니다 전 출연진 / SBS 제공

로맨틱 코미디로 만난 김영광과 진기주는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했다. 특히나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화기애애한 케미로 기대감을 모았다.

김영광은 “현장에서 붙어있는 시간이 많다 보니 홀로 촬영하다보면 진기주가 없으면 우울해지기도 한다”고 설명했다. 

이에 진기주는 “또래들과 함께하는 현장이 너무 즐겁고 감독님도 유쾌하셔서 행복하게 촬영하고 있다”고 답했다.

김영광 / SBS 제공
김영광 / SBS 제공

본부장과 비서의 로맨스라는 점에서 ‘김비서가 왜 그럴까’와 유사하다는 반응이 있다. 차별점이 있냐는 질문에 이광영 감독은 “대본이 꽤 많이 나온 상황에서 시작했고, 우리는 비서와 보스의 사랑보다 갑과 을의 관계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정비서가 어떻게 갑과 을을 오가며 선타기를 하는지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와 차별화된 밝은 이야기를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이광영 PD / SBS 제공
이광영 PD / SBS 제공

안면인식장애를 소재로 차용한 ‘뷰티인사이드’와의 비교에도 ‘이 또한 예상했던 질문이었다’라는 이 감독은 “완벽하게 다르다. 안면인식 장애를 정면으로 돌파한 드라마는 우리가 처음이다. 우리 드라마는 안면인식 장애가 있다고 치고가 아니라 어떻게 시작됐으며 이를 극복하는 과정이 그려진다”고 설명했다.

김영광은 안면인식 장애(안면실인증) 연기에 대해 “현장에서 CG가 된 모습을 못보니까 ‘이렇게 바뀔거다’라고 감독님이 디테일하게 설명해줬다”며 “너무 어렵게 풀면 이해가 어려울 것 같아서 적절하게 이야기를 풀어내려고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김연경 / SBS 제공
김연경 / SBS 제공

또한 영화 ‘너의 결혼식’에서 깔끔한 호흡을 맞춘 김영광과 박보영은 같은 날 시작하는 경쟁작으로 맞대결을 벌여 눈길을 끈다.

이에 대해 김영광은 “박보영과 사실 백상예술대상 때문에 연락했다. 둘이 경쟁한다기보다는 잘 찍고 있고 힘들지 않은지 정도 안부만 물었다”라며 “사실 연락을 많이 하진 못했다”고 털어놨다.

진기주는 이중생활을 하는 캐릭터를 맡아 어려움은 없냐는 질문에 “염두하고 있는 것은 베로니카 박을 연기할 때도 정갈희가 묻어나야 한다고 생각했다”며 “갈희를 잊지 않고 연기하려고 한다. 나름대로 치밀하게 몇 퍼센트 정도 갈희를 드러내야할지 고민하고 있다”고 답했다.

진기주 / SBS 제공
진기주 / SBS 제공

이어 “현재는 갈희가 되어가려고 한다”며 캐릭터에 완벽 몰입했다고 밝혔다.

어마어마한 상속녀로 등장하는 김재경은 제작발표회부터 화려한 패션감각을 뽐냈다. 

김재경은 “캐릭터를 분명하게 보여주기 위해 많이 스타일리스트와 고민했다”며 “평소에 옷을 사면 다양한 활용성을 보는데, 이번 역할을 위해서는 ‘한번 입고 못 입겠다’ 싶을 만큼 스페셜한 의상들을 고르고 있다”고 설명했다.

구자성-김재경 / SBS 제공
구자성-김재경 / SBS 제공

예상시청률에 대한 질문에 김영광이 ‘두 자릿수’라고 운을 떼자 김재경은 “수치는 모르겠고 포상휴가는 꼭 가고싶다”고 해맑게 포부를 말했다. 

‘열혈사제’ 포상휴가 기준이 20%였다는 말에 다시 한번 “꼭 가고싶다”고 반복해 웃음을 자아냈다.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문제적 보스 도민익(김영광 분)과 이중생활 비서 정갈희(진기주 분)이 아슬아슬하고 새콤달콤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오는 6일 오후 10시에 첫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