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페인하숙’ 차승원, 25인분 닭볶음탕 만들어 회식 즐겨…순례객 위한 즉석 볶음밥+함박스테이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스페인하숙’ 차승원이 25인분 닭볶음탕을 만들었다.

3일 방송된 ‘스페인하숙’에서는 알베르게 영업 9일차의 모습이 방송됐다.

많은 손님을 대비해 차승원과 배정남은 총 25분 분량의 닭볶음탕을 만들었다.

하지만 이날따라 손님은 오지 않았고 결국 파티를 벌이기로 결심했다.

차승원과 배정남은 “파티를 하자”며 돼지고기를 구워 본격적인 회식 준비에 돌입했다.

회식을 즐긴 후 오후 8시 10분경, 한 순례객이 알베르게로 들어와 모두를 당황케했다.

이에 차승원은 김치볶음밥, 계란국, 햄버그스테이크를 만들어 손님의 저녁식사를 만들었다. 

‘스페인하숙’ 캡처

한편 산티아고 순례길 코스를 도는 중 머무는 알베르게 뜻은 숙박소, 숙박지, 작은호텔이라는 뜻이다.

순례객들에게 제공하는 푸짐한 한식 한상의 가격은 5유로로 책정되어 있다. 이는 약 6,465.60원 선이다.

식사 이외의 알베르게 1박 묶는 가격은 13유로로 알려졌다. 이는 1만 6,810.56 원으로 알려졌다. 

‘스페인하숙’은 타지에서 만난 한국인에게 소중한 추억과 선물이 될 식사를 대접하는 내용을 담은 프로그램을 그리고 있다.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