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아름다운 세상’ 조여정, 아들 서동현 박지후 성폭행 사실 알고 ‘경악’…박희순X추자현은 CCTV 영상 ‘조여정 차 발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아름다운 세상’에서는 조여정이 아들 서동현이 박지후 성폭행 사실을 알고 놀라고 박희순과 추자현은 CCTV영상에서 사건 당일 조여정의 차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3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아름다운 세상-16부작’에서 은주(조여정)는 사고 날의 진실을 알게 됐다. 

 

jtbc‘아름다운 세상’방송캡처
jtbc‘아름다운 세상’방송캡처

 

대길(김학선)이 진표(오만석)에게 준 녹음 파일에서 선호(남다름)가 준석(서동현)에게 “왜 다희(박지후)를 성폭행했냐”라는 말을 듣고 충격을 받았다.

그 날 선호(남다름)와 준석(서동현)이 학교 옥상에서 싸운 이유가 준석(서동현)이 다희를 성폭행했던 일 때문이었고 이에 준석이 선호를 밀었다는 생각으로 괴로워서 눈물을 흘렸다.

한편, 진표(오만석)는 녹음파일로 협박한 대길(김학선)에게 아들을 상대로 협박을 하고 냉정하게 상황을 덮었다.

하지만 진표(오만석)는 녹음파일을 집에 두고 온 것을 기억하고 서둘러 집으로 갔다.

은주(조여정)는 이미 녹음파일을 듣고 괴로워했고 진표(오만석)는 “준석이 그 일을 하지 않았다고 생각하면 된다. 그리고 준석은 이 녹음파일의 존재도 알아서도 안된다. 당신은 당신이 만든 지옥 속에서 살아가면 된다”라고 말했고 은주는 진표의 냉정함에 무섭기까지 했다.

한편, 준하(이청하)는 선호(남다름)의 죽음에 다희(박지후)가 중요한 열쇠임을 짐작하고 담임 선생님인 진우(윤나무)와 함께 다희 부모가 하는 가게를 찾아갔다. 

준하(이청하)는 다희(박지후) 엄마에게 “선호가 죽었던 날 다희한테 전화를 세 번했다. 선호의 억울함을 풀게 다희를 한번 만나게 해달라”고 부탁했고 다희 엄마는 “선호가 억울하다고 누가 그러냐?”라고 하며 화를 냈다.

이어 다희 엄마는 준하(이청하)에게 “아무 것도 모르면서 그런말 하지마라. 나가 달라”고 하며 일어섰다.

인하(추자현)는 영철(금준현)의 엄마 숙희(이지현)를 만나고 “준석이 주동자인지 꼭 밝혀내려는 것은 아니고 영철이 왜 그러는지 이해가 안 간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숙희(이지현)는 인하(추자현)에게 “그렇지 않아도 요즘 영철이가 준석이가 부쩍 친해졌다”라고 하며 영철에게 그 이유를 듣고 싶어하지만 영철은 엄마와 대화를 하려고 하지 않았다.

한편, 최기자(최덕문)는 수호(김환희)에게 들었던 사건을 토대로 내용 확인을 위해 학교로 전화를 해서 교감 상복(정재성)과 통화를 하지만 상복은 끝난 사건이라고 화를 내며 기자에게 말을한 동희(이재인)을 비난했다. 

무진(박희순)은 경찰서로 찾아와서 “CCTV에 찍힌 서은주씨의 차도, 목격자도, 아이들의 증언도 안일하게 넘어갔다. 이제는 참지 않고 언론이든 뭐든 내보낼 거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승만(조재룡)은 무진(박희순)에게 “블랙박스 확인 할 거다. 지금까지는 증언뿐이라 빌미가 없었지만 이제는 증거가 있으니 서은주씨를 만날거다”라고 말했다. 

 

jtbc‘아름다운 세상’방송캡처
jtbc‘아름다운 세상’방송캡처

 

한편, 사고 날 학교에 은주(조여정)가 있었음을 알게 된 인하(추자현)는 경찰에 알리고 은주를 찾게 됐다. 

인하(추자현)는 은주(조여정)에게 “내가 잠시 잊었다. 사람은 변하지 않는다는 걸. 넌 가식적이고 쇼윈도우에 있는 인형 같았다. 준석이 엄마가 된 날 넌 변한 줄 알았다. 하지만 변하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은주(조여정)는 “너도 변하지 않았다. 고집불통인거”라고 응수했다.

이에 인하는 “나는 고집불통이지만 거짓말은 안한다. 너 학원에서 곧장 왔다고 거짓말을 했다. 너는 거기 있었어”라고 말했다.

은주는 “끔찍한 상상이다”라고 했고 인하는 “상상보다 현실이 더 끔찍해. 너 진실을 은폐하는 건 준석이를 지키는 게 아니다. 너는 잠은 자니?”라고 말했다.

한편, 승만(조재룡)은 진표(오만석) 집을 방문했고 은주(조여정)에게 사건 날 왜 후문 쪽으로 운전을 했는지 물었다.

또 무진(박희순)은 동수(서영주)의 “사건 날 CCTV 내용이 없다는 것은 선호를 처음 발견한 사람이 없앴을 수도 있다”라는 말에 선호를 처음 발견한 대길을 찾아갔다. 

한편, '아름다운 세상'는 남다름을 중심으로 서동현, 금준현, 양한열, 강현욱의 학교 폭력이 그려진 인물관계도로 몇부작인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16부작으로 알려졌다.

jtbc 금토드라마‘아름다운 세상’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