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보이즈(THE BOYZ), 청량감이 물씬 풍기는 소년들…“첫 방송 무대 완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더보이즈(THE BOYZ)가 신곡으로 컴백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더보이즈 공식 트위터에 “더보이즈 ‘Bloom Bloom’ 엠카운트다운 첫 방송 무대 완료 더비들 응원과 함께 불꽃놀이 팡‼️팡‼️ 내일 뮤직뱅크도 Bloom Bloom Pow”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무대 의상을 입고 있는 더보이즈의 모습이 담겨 있다.

더보이즈(THE BOYZ) 공식 트위터
더보이즈(THE BOYZ) 공식 트위터

더보이즈는 주학년, 영훈, 주연, 현재, 상연, 선우, 활, 큐, 케빈, 제이콥, 에릭, 뉴로 이루어진 12인조 보이 그룹으로 지난 2017년 데뷔했다.

지난 26일 더보이즈는 신곡 ‘Bloom Bloom’을 발표. 신곡 ‘Bloom Bloom’은 첫사랑에 빠진 소년의 마음에 피어오른 감정을 기분좋은 매력으로 선사할 일렉트로 하우스 계열의 팝 댄스 곡이다.

한편 더보이즈는 팬들에게 깜짝 역조공 이벤트를 선사해 이목을 끌었다.

지난 2일 더보이즈는 오전 진행된 Mnet ‘엠 카운트다운’ 사전녹화 종료 후, 상암동 인근에서 깜짝 미니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평일 이른 시각부터 치러진 이날 방송현장에는 더보이즈의 컴백 무대를 직접 보기 위해 수백 명의 팬들이 모여들며 후끈한 열기를 자아냈다.

특히 이날 더보이즈 멤버들을 컴백무대를 찾아준 팬들에게 센스 넘치는 깜짝 역조공을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바로 더워지는 날씨와 자외선에 대비해 팬들을 위한 자그마한 코스메틱 키트 선물에 나선 것.

또한 그들은 “금주부터 이어질 컴백활동도 ‘더비(공식 팬클럽)’들과 재미있게 함께 해 나갔으면 좋겠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며 당찬 활동 포부를 전해 기대를 더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