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전참시’ 라미란, 매니저 위한 아침메뉴 ‘홍게간장 넣은 냉이달걀덮밥’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 라미란이 매니저와 찰떡 호흡을 펼쳤다.

지난 4월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현실 자매 케미의 라미란과 매니저가 처음 등장했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캡쳐

이날 방송에서 라미란은 자신의 집부터 4년 차 매니저까지 말 그대로 리얼 일상을 낱낱이 공개했다.

라미란과 함께 등장한 그녀의 매니저는 24시간 포커페이스를 유지하고 정곡을 정확하게 찌르는 팩트 폭격을 시전하는 ‘엄근진 매력의 소유자였다.

이 가운데 라미란과 매니저가 한 집에서 함께 아침을 맞이했다.라미란은 매니저를 위해 직접 아침을 준비하기 시작했다. 
아침 메뉴는 냉이달걀덮밥이었다. 끓는 물에 홍게 간장으로 살짝 간을 한 뒤 냉이를 썰어 넣은 계란을 풀어 넣고 마지막에 참기름 한 방울 둘러주면 라미란표 냉이달걀덮밥이 완성됐다.

아침을 먹으며 두 사람은 머리를 감느냐 마느냐를 두고 설전을 벌였다. 

매니저는 “머리를 감아야 겠지?”라는 라미란의 소탈한 질문에 철두철미하게 스케줄을 분석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처럼 라미란과 ‘현실 자매’와 같은 친근한 모습을 보여준 매니저. 

그러나 그녀는 두 사람이 어떤 관계냐고 묻는 제작진에게 “되게 비즈니스 적인 사이죠”라고 단호하게 답해 다시 한번 폭소를 유발했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된다.

라미란은 1975년생으로 올해 나이 45세다.  그는 지난 2002년 남편 김진구씨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1명을 두고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