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넥슨 피파온라인4, 정기점검 후 오류현상 보고…페이스온 비정상 노출 및 버닝이벤트 반영 불가 현상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5.03 07:3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넥슨 피파온라인4이 정기점검 후 오류에 시달리고 있다.

지난 2일 피파온라인4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5/2(목) 서비스 상황판 (페이스온 오류, 퇴장 오류)’ 공고를 게재했다.

정기점검 후 피파 측은 선수, 경기, 보상지급, 웹샵, 데이터센터 등의 오류현상을 확인했다.

현재는 로스터 업데이트 상향 선수 예측 이벤트 보상이 직급 완료됐다.

또한 웹샵의 점검과 데이터센터 검색 오류 현상이 수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김민재, 홍철, 조현우 등 일부 선수들의 페이스온이 비정상적으로 노출되는 현상은 아직 존재한다.

이에 피파 측은 “원인을 파악하여 추후 점검 시 수정 예정”이라고 밝혔다.

피파온라인4 홈페이지

경기 역시  리그모드 특정상황에서 선수 퇴장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는 오류되어 수정 예정이다.

또한 3일 자정부터 진행된 ‘4Days 버닝 이벤트’ 역시 누적 접속 시간과 일자별 미션 달성' 데이터가 이벤트 페이지에 반영되지 않는 현상을 발견했다.

이에 오전 4시 2분경  일자별 플레이 미션 데이터를 이벤트 페이지에 반영하는 등 오류를 수정하고 있다.

버닝상자 이벤트의 경우 접속 시간 미반영 현상을 수정됐으며 차주 점검 시 보상될 예정이다.

한편 로스터 업데이트 후 첫 주에는 라이브 퍼포먼스가 모두 0으로 적용되며, 다음주부터 경기 결과에 따라 라이브 퍼포먼스가 산정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넥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