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도시어부’ 게스트 조재윤, 제 4회 붕신대회 출전…“두 번째 황금배지 가져가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도시어부’에 게스트로 배우 조재윤이 나섰다.

2일 방송된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 87회서는 제 4회 붕·신(붕어의 신) 대회를 위해 ‘붕-어벤져스’가 뭉쳤다.

이들이 붕신대회를 위해 찾은 곳은 충청남도 금산에 위치한 생태늪지.

지난주부터 함께했던 주상욱과 더불어 소야 김진우 프로가 낚시터에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도시어부들의 붕어 낚시를 위한 도우미로 나섰다.

채널 A ‘도시어부’ 방송 캡처
채널 A ‘도시어부’ 방송 캡처

이날의 게스트로 출연한 인물은 바로 ‘포세이돈의 아들’이라는 수식어가 있는 배우 조재윤.

얼굴을 가리고 등장한 그의 모습을 본 장도연은 “예능인인 거 같다”고 유추했다.

그도 그럴 것이 몸개그를 시전하면서 등장했기 때문.

주상욱이 34cm 짜리 루어 붕어를 잡았다는 이야기를 들은 조재윤은 “거짓말하지 말라”고 했지만, 주변 출연진들의 증언이 이어지자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이번 제 4회 붕신대회서는 35cm 이상 붕어 빅원에게 황금배지를 수여하기로 했다.

그런데 김진우 프로가 전날 41cm짜리 붕어를 잡았다는 이야기가 전해지자 도시어부들은 모두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김 프로가 그 붕어를 저수지에 방생했다고 밝혔기 때문.

이번 붕신대회에는 약 1,000만원 상당의 상품이 준비되었는데, 이를 모두 이덕화가 준비했다고 전해져 훈훈함이 더해졌다.

주상욱은 “최소 4짜를 잡겠다”고 했고, 조재윤은 “두 번째 황금배지를 가져가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채널 A ‘도시어부’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